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추석 프로모션 실시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휴식, 미식,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땡스기빙데이 위드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심 추캉스’를 즐길 수 있는 ‘한가위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내놨다. 조식은 거리두기를 감안해 연회장 그랜드볼룸에서 특별 제공하고, 힐링 스파 ‘씨메르’와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호텔 사우나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비대면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2인, 어린이 2인 58만원부터다.
추석맞이 보양식 반상과 추석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보양식은 호텔 쉐프가 직접 만든 갈비구이 반상과 식혜 세트로,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맛볼 수 있다. 로델리안 와인과 마카롱 4구 박스, 수제쿠키 박스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는 9월 한 달간 ‘가든카페’에서 판매한다.
플라자 광장에서는 ‘한가위 놀이마당’이 펼쳐진다. 오는 17일부터 22일까지 윷놀이,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체험존이 마련된다. 같은 기간 편집숍 ‘샵파트’와 ‘샵파트 키즈’에서 15만원 구매 시 100% 당첨 랜덤 뽑기권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추캉스를 즐기며 호텔 라운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라운지 프로모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라운지 파라다이스’ 성인 2인 이용권과 야외 온천 ‘씨메르’ 및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키즈라운지 등 ‘키즈 빌리지’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디럭스 객실 성인 2인, 어린이 2인 32만원부터다.
폭넓은 가격대의 추석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레스토랑 셰프들이 엄선한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 소믈리에 특선 와인, 전문 파티쉐가 준비한 베이커리 선물세트와 홍삼, 지리산 벌꿀, 자연송이 등 건강 선물세트, 오프블랙 티 세트, 다비도프 커피세트 등 실속 선물세트 등이다. 추석 선물세트는 오는 17일까지 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크리스마스 핫플 백화점 말고 ‘여기 어때?'
- 현대제철, 후판 이어 中·日열연강판 ‘반덤핑’ 제소
- SK하이닉스, 美 반도체 보조금 확정…“삼성도 곧”
- 대형건설사 내년 분양 ‘꽁꽁’…“불황에 수요 줄어”
- 한화, ‘아워홈’ 인수 검토…급식사업 재진출 하나
- 카카오, 2026년까지 잉여현금흐름 20∼35% 주주 환원
- 두산모빌리티이노, 중소형 수소연료전지 사업 통합…"성장 가속화"
- 두산테스나, 자회사 엔지온 흡수 합병…"영업 경쟁력 강화"
- SBA, 인도 첸나이서 현지 진출기업 간담회…‘비즈밋업’ 성료
- 정의선 현대차 회장, 제14대 대한양궁협회 회장 당선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