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추석 프로모션 실시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휴식, 미식,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땡스기빙데이 위드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심 추캉스’를 즐길 수 있는 ‘한가위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내놨다. 조식은 거리두기를 감안해 연회장 그랜드볼룸에서 특별 제공하고, 힐링 스파 ‘씨메르’와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호텔 사우나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비대면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2인, 어린이 2인 58만원부터다.
추석맞이 보양식 반상과 추석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보양식은 호텔 쉐프가 직접 만든 갈비구이 반상과 식혜 세트로,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맛볼 수 있다. 로델리안 와인과 마카롱 4구 박스, 수제쿠키 박스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는 9월 한 달간 ‘가든카페’에서 판매한다.
플라자 광장에서는 ‘한가위 놀이마당’이 펼쳐진다. 오는 17일부터 22일까지 윷놀이,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체험존이 마련된다. 같은 기간 편집숍 ‘샵파트’와 ‘샵파트 키즈’에서 15만원 구매 시 100% 당첨 랜덤 뽑기권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추캉스를 즐기며 호텔 라운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라운지 프로모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라운지 파라다이스’ 성인 2인 이용권과 야외 온천 ‘씨메르’ 및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키즈라운지 등 ‘키즈 빌리지’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디럭스 객실 성인 2인, 어린이 2인 32만원부터다.
폭넓은 가격대의 추석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레스토랑 셰프들이 엄선한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 소믈리에 특선 와인, 전문 파티쉐가 준비한 베이커리 선물세트와 홍삼, 지리산 벌꿀, 자연송이 등 건강 선물세트, 오프블랙 티 세트, 다비도프 커피세트 등 실속 선물세트 등이다. 추석 선물세트는 오는 17일까지 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 대통령 "보안사고 반복 기업 징벌적 과징금 필요"…롯데카드 정보보호 관리 어땠나
- 2최태원 “기업 규모별 차등규제 철폐해야”
- 3'식품 불안정'이 심혈관 건강 해친다
- 4한국GM, 소형EV 개발 취소…“韓사업장 입지 축소”
- 5NXT, 출범 반년 만에 활황…안정화는 과제
- 6‘티메프 사태’ 후폭풍…“영업재개 불투명·파산 기로”
- 71위 혈압약 보령 ‘카나브’…복제약 허가에도 ‘약가’ 사수
- 8‘실적 급락’ 두산에너빌, 친환경 기조타고 다시 날까
- 9신보, 중장기 보증 축소 결정…中企 금융절벽 우려
- 10대우건설, 북미시장 개척 본격화…중흥과 시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