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기미관리 패치...GS홈쇼핑 단독 런칭
GS홈쇼핑, 기미관리 패치 단독 런칭...완판 기대
주력제품, 리프팅 마스크팩...올리브영, 면세점, 홈쇼핑서 판매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에이바자르는 오는 11일 GS홈쇼핑에서 에이바자르 기미관리 패치(일명 골프패치)를 런칭한다고 10일 밝혔다.
회사 측은 더위와 장마를 지나 본격적으로 골프, 등산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9~10월 가을철에 맞춰 GS홈쇼핑에서 단독 런칭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흔히 여름보다 가을 햇살이 약해질 것이라는 착각으로 자외선관리에 소홀하기 쉽다. 더군다나 일상화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메이크업이 얇아지거나 자외선차단제를 여러 번 덧바르기가 번거로워지면서 자연스레 우리 피부는 자외선에 취약해진다. 특히 흰색 마스크는 빛을 마스크 주변부로 반사시켜 특히, 눈 밑이나 광대 윗부분 등 마스크 반사부위 피부가 유독 자외선에 노출되어 기미나 잡티가 쉽게 생길 수 밖에 없다.
에이바자르 기미관리패치는 이미 생성된 겉기미·속기미 케어와 눈가주름관리부터 쿨링, 진정에 이르기까지 하나의 패치로 다양한 피부케어를 할 수 있는 간편 기미케어 제품이다.
박준규 에이바자르 대표는 “그동안 리프팅 마스크팩을 주력제품으로 올리브영, 면세점, 홈쇼핑 등 여러 유통채널에서 수년간 운영해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기미관리패치’가 ‘다르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과거 CJ오쇼핑에서 슈퍼주니어의 출연으로 55분만에 9억원어치 완판한 경험과 NS홈쇼핑 홍쓴부부(홍현희·제이쓴)와 목표치170% 달성했던 이력을 토대로 이번 GS홈쇼핑 런칭도 또 한번의 ‘완판’을 만들어낼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보였다.
한편 런칭 방송은 오는 9월 11일 토요일 오후 1시 40분부터 50분간 GS SHOP에서 진행되며, 게스트로 방송인 박미선을 초대되어 라이브 특별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byh@sedaily.com

캡션을 입력해주세요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민병덕 "MBK 홈플러스 인수에 6000억 이상 공적자금 투입…엄중 수사 필요"
- 은행권 경계 허무는 '임베디드 금융' 뜬다
- “유커 돌아온다”…호텔·카지노株 최대 수혜?
- 한화생명, 이익 급감…해외 확장 전략 부담
- 나라셀라, 2분기 매출액 185억…전년比 4.8%↑
- 센코, 상반기 매출 159억 원…대외 변수 속 안정적 성장
- 그린플러스, 국내 스마트팜 수주 호조…상반기 매출 23.5% 성장
- KS인더스트리 “9월 임시주총 소집…이사 선임 안건 등 추진”
- 알엔투테크놀로지, 2분기 매출 44억…전년比 72.9%↑
- DB증권, 상반기 영업익 568억원…전년比 14%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