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피 스피리츠, MZ세대 타깃 ’네이키드 몰트’ 리뉴얼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1-09-17 09:59:05
수정 2021-09-17 09:59:05
정의준 기자
0개
디앤피 스피리츠(대표 노동규)가 ‘네이키드 그라우스(Naked Grouse)’를 ‘네이키드 몰트(Naked Malt)’로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네이키드 몰트는 기존의 전통적인 위스키와는 달리 도전과 자유를 중시하고 위스키의 본질인 원액을 강조한 스카치 위스키다.
네이키드 몰트는 유명 싱글몰트인 맥캘란, 하이랜드파크, 글렌로티스등을 블렌딩한 100% 퓨어 몰트 위스키로, 퍼스트필 올로로소 셰리 오크통에 최소 6개월간 추가 숙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최상의 원액에 대한 자부심과 퓨어 몰트를 강조하고, 현대적이면서 새로운 병 디자인으로 네이키드 몰트만의 특별한 브랜드 가치를 나타낼 예정이다.
관계자는 “싱글몰트 위스키 부럽지 않은 향과 맛에 가격의 문턱을 낮춘 네이키드 몰트 위스키는 MZ세대뿐만 아니라 전 세대를 아울러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디앤피 스피리츠는 네이키드 몰트의 리뉴얼 출시와 함께, 유의정 도예 작가와 콜라보 소식을 전하며 색다른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