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피 스피리츠, MZ세대 타깃 ’네이키드 몰트’ 리뉴얼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1-09-17 09:59:05
수정 2021-09-17 09:59:05
정의준 기자
0개

디앤피 스피리츠(대표 노동규)가 ‘네이키드 그라우스(Naked Grouse)’를 ‘네이키드 몰트(Naked Malt)’로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네이키드 몰트는 기존의 전통적인 위스키와는 달리 도전과 자유를 중시하고 위스키의 본질인 원액을 강조한 스카치 위스키다.
네이키드 몰트는 유명 싱글몰트인 맥캘란, 하이랜드파크, 글렌로티스등을 블렌딩한 100% 퓨어 몰트 위스키로, 퍼스트필 올로로소 셰리 오크통에 최소 6개월간 추가 숙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최상의 원액에 대한 자부심과 퓨어 몰트를 강조하고, 현대적이면서 새로운 병 디자인으로 네이키드 몰트만의 특별한 브랜드 가치를 나타낼 예정이다.
관계자는 “싱글몰트 위스키 부럽지 않은 향과 맛에 가격의 문턱을 낮춘 네이키드 몰트 위스키는 MZ세대뿐만 아니라 전 세대를 아울러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디앤피 스피리츠는 네이키드 몰트의 리뉴얼 출시와 함께, 유의정 도예 작가와 콜라보 소식을 전하며 색다른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균택 의원, 시민과 소통강화 '광산 동네한바퀴' 민생탐방 '눈길'
- 2전남도, 독특한 매력 지닌 이색 회의장소 ‘유니크베뉴’ 공모 나서
- 3광주 명품 특산물 ‘무등산 수박’, 옛 명성 되찾는다
- 4대한상의 "국민 55% 미장 선호...기업 혁신성 때문"
- 5기장군민축구단, 올해 K4리그 첫 데뷔전서 아쉬운 패배
- 6김정오 박찬대 원내대표 정무특보, 담양군수 재선거 출마 행보 본격화
- 7산업부, 연구개발·기술사업화 장비구축에 2400억원 투자
- 8광주 북구, 대한민국 건강고령친화도시 정책대상 ‘우수상’ 수상
- 9여야 '5월 조기대선' 가능성에 '고심 VS 본격화' 대응
- 10KT, 에이블스쿨 잡페어…“실무 역량 갖춘 AI 인재 채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