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사이언스 "콤부차 미스트, BTS 효과에 아마존서 5분 만에 품절"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코스피 상장사 넥스트사이언스는 28일 자회사 엘리샤코이의 비건 화장품 ‘콤부차 미스트’가 완판됐다고 밝혔다.
'콤부차 미스트'는 지난 14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공개된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방탄' 151화에서 멤버들의 피부 관리 아이템으로 소개되면서 이목을 끈 바 있다.
방송 중 해당 제품은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전세계 SNS를 통해 빠르게 공유됐으며,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에선 방송 시작 5분만에 품절되기도 했다.
회사 관계자는 "일본 4대 해외직구몰로 꼽히는 큐텐재팬(Qoo10 Japan)에서는 방송 이후 반나절 만에 재고 수량이 모두 소진됐으며, AK몰, 인터파크 등 국내 오픈마켓에서도 1차 입고 수량이 전부 소진돼 서둘러 재 입고를 진행하는 등 국내외에서 품절 대란이 일었다"고 전했다.
이어 "당일 네이버에서 콤부차 미스트는 스킨케어 카테고리에 랭크인 됨과 동시에 2위(쇼핑 검색어 기준)에 기록됐으며, 키워드 검색량 분석 플랫폼 블랙키위의 검색량은 14일 기준 3,770개로 전일 대비 6,183% 상승했다"고 말했다.
‘달려라 방탄’에서 소개된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는 천연주의 화장품 업체 엘리샤코이가 국내 콤부차 음료 브랜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생산하는 프레시코와 협업을 통해 만든 제품이다. 홍차 잎을 506시간 발효하는 콤부차 추출과정을 거치면서 'EGCG'라는 다량의 항산화 성분이 생성돼 디톡스 효과와 함께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메드팩토, 중국 ‘TGF베타 심포지엄’서 MP010 파트너링 모색
- 모아데이타, 태국 기업과 AI 건강관리 플랫폼 구축 계약
- 파미셀, '제2회 마종기문학상' 시상식 후원
- NH농협생명, 전국 초등학생 대상 '모두레 경제·금융교육' 운영
- Sh수협은행, 'ESG 경영실천 환경정화 플로깅 캠페인' 펼쳐
- 이창용 "부동산 불 지피지 않겠다"…3연속 금리 동결로 정책 공조(종합)
- 미래에셋증권, 올해 총 '퇴직연금 적립금 증가' 업계 1위
- 한은 금통위 3연속 기준금리 동결…금융안정 택했다
- 신한투자증권, 3분기 IRP 운용수익률 18.59%…증권업 1위 달성
- 한국거래소, '2025 건전증시포럼'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2030세대 10명 중 8명 COPD 모른다”…결핵및호흡기학회 대국민 인식도 조사
- 2"풍년과 번영 기원" 남원주당산제 26년 전통 잇다
- 3대한적십자사 천안시협의회, 전북 남원서 효도관광 행사 열어
- 4오리온, 진천통합센터 착공…"글로벌 수출 전진기지"
- 5장흥군 드림스타트, '다복가정' 일곱째 출산에 출산용품 지원
- 6'꼼수 인상' 교촌치킨, 결국 중량 200g 늘려 원상복구
- 7메드팩토, 중국 ‘TGF베타 심포지엄’서 MP010 파트너링 모색
- 8오뚜기, ‘향신료, 인류사를 수놓은 맛과 향의 프리즘’ 출간
- 9이대혈액암병원, 세포·유전자 처리센터 개설…"난치성 혈액암 치료 집중"
- 10유럽 심낭질환 첫 가이드라인에 삼성서울병원 연구 3편 인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