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사이언스 "콤부차 미스트, BTS 효과에 아마존서 5분 만에 품절"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코스피 상장사 넥스트사이언스는 28일 자회사 엘리샤코이의 비건 화장품 ‘콤부차 미스트’가 완판됐다고 밝혔다.
'콤부차 미스트'는 지난 14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공개된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방탄' 151화에서 멤버들의 피부 관리 아이템으로 소개되면서 이목을 끈 바 있다.
방송 중 해당 제품은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전세계 SNS를 통해 빠르게 공유됐으며,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에선 방송 시작 5분만에 품절되기도 했다.
회사 관계자는 "일본 4대 해외직구몰로 꼽히는 큐텐재팬(Qoo10 Japan)에서는 방송 이후 반나절 만에 재고 수량이 모두 소진됐으며, AK몰, 인터파크 등 국내 오픈마켓에서도 1차 입고 수량이 전부 소진돼 서둘러 재 입고를 진행하는 등 국내외에서 품절 대란이 일었다"고 전했다.
이어 "당일 네이버에서 콤부차 미스트는 스킨케어 카테고리에 랭크인 됨과 동시에 2위(쇼핑 검색어 기준)에 기록됐으며, 키워드 검색량 분석 플랫폼 블랙키위의 검색량은 14일 기준 3,770개로 전일 대비 6,183% 상승했다"고 말했다.
‘달려라 방탄’에서 소개된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는 천연주의 화장품 업체 엘리샤코이가 국내 콤부차 음료 브랜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생산하는 프레시코와 협업을 통해 만든 제품이다. 홍차 잎을 506시간 발효하는 콤부차 추출과정을 거치면서 'EGCG'라는 다량의 항산화 성분이 생성돼 디톡스 효과와 함께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