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사이언스 "콤부차 미스트, BTS 효과에 아마존서 5분 만에 품절"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코스피 상장사 넥스트사이언스는 28일 자회사 엘리샤코이의 비건 화장품 ‘콤부차 미스트’가 완판됐다고 밝혔다.
'콤부차 미스트'는 지난 14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공개된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방탄' 151화에서 멤버들의 피부 관리 아이템으로 소개되면서 이목을 끈 바 있다.
방송 중 해당 제품은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전세계 SNS를 통해 빠르게 공유됐으며,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에선 방송 시작 5분만에 품절되기도 했다.
회사 관계자는 "일본 4대 해외직구몰로 꼽히는 큐텐재팬(Qoo10 Japan)에서는 방송 이후 반나절 만에 재고 수량이 모두 소진됐으며, AK몰, 인터파크 등 국내 오픈마켓에서도 1차 입고 수량이 전부 소진돼 서둘러 재 입고를 진행하는 등 국내외에서 품절 대란이 일었다"고 전했다.
이어 "당일 네이버에서 콤부차 미스트는 스킨케어 카테고리에 랭크인 됨과 동시에 2위(쇼핑 검색어 기준)에 기록됐으며, 키워드 검색량 분석 플랫폼 블랙키위의 검색량은 14일 기준 3,770개로 전일 대비 6,183% 상승했다"고 말했다.
‘달려라 방탄’에서 소개된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는 천연주의 화장품 업체 엘리샤코이가 국내 콤부차 음료 브랜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생산하는 프레시코와 협업을 통해 만든 제품이다. 홍차 잎을 506시간 발효하는 콤부차 추출과정을 거치면서 'EGCG'라는 다량의 항산화 성분이 생성돼 디톡스 효과와 함께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올해 산타는 코스닥으로? ‘천스닥 시대’ 가시권
- 삼성생명, '일탈회계' 3년 만에 중단…12.8조 자본 이동
- '함영주 2기' 인사 앞둔 하나금융…체질 개선 속도내나
- 농협중앙회 등 한국협동조합협의회 총 4억원 규모 쌀 기부
- 캠코, 2만여개 기관 사무용 폐가구 자원순환 원스톱 지원
- KB국민카드, 갤럭시 마카오 리조트 단독 프로모션 실시
- 카카오페이, 수능 끝난 고3 대상 금융교육 진행
- NHN페이코, 다이소몰 연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업비트 '코인 모으기' 누적 투자액 4400억 돌파…이용자 21만명 넘
- 한화손보, 캐롯 모바일앱에 여성 전용 메뉴 '여성라운지' 신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굿네이버스 전북동부지부-남원하늘중, '소녀생각 KIT' 전달
- 2이숙자 남원시의원, '제20회 자원봉사자의 날' 감사패 받아
- 3동두천시, 미군 공여구역 개선 방안 모색
- 4의정부시, 2026년 노인 일자리 5,091명…100명 더 늘린다
- 5연천군, ‘똑버스’ 경기도 서비스 평가 1위…이용객 두 배 늘어
- 6동두천시, 2026년 예산 6,040억 원 편성
- 7파주 ‘심학산 빛의 거리’, 야간 매출 2배…상권 활성화 효과
- 8남양주시, GTX 마석역세권 개발 방향 주민 의견 수렴
- 9포천시, 환경부에 상수도 3대 현안 해결 요청
- 10포천시, 올해 공모사업 국·도비 1,420억 확보…전년 대비 두 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