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사이언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생산공장에서 라이브 방송 진행
익산 소재 콤부차 공장에서 첫 라이브 방송
506시간 발효음료로 항산화 작용 탁월
[서울경제TV=배요하닉자] 넥스트사이언스 자회사 프레시코가 29일 19시부터 1시간동안 ‘아임얼라이브콤부차’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아시아 최대 규모인 전북 익산시 소재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생산공장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회사 관계자는 "방송을 통해 최근 항산화 건강음료로 크게 각광받고 있는 콤부차의 특허받은 발효공법과 생산시설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콤부차에 대한 신뢰도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방송 진행에는 마마무, 소녀시대,싸이 등 국내 유명 연예인들의 스타일링을 담당하며 이름을 알린 셀럽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나섰다"고 강조했다.
아임얼라이브콤부차는 홍차·녹차 등을 506시간 발효시켜 만드는 유기농 건강음료다. 발효 과정 중 독소 배출을 촉진하는 글루쿠론산과 항암, 항산화 핵심 성분인 DSL이 생성돼 몸에 유익하다. 또한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장건강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아시아 최대 콤부차 공장에서 생산과정을 처음으로 생생하게 공개한다”며 “1병 생산에 506시간의 정성이 가미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높은 효능을 많은 분들이 알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꾸준히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