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얼라이브 콤부차’ 네이버 쇼핑 라이브…목표치 2배 이상 물량 소진
셀럽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콜라보, 목표치 2배 이상 물량 소진
콤부차 생산공장에서 라이브 방송, 최신 품질관리 시스템 호평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넥스트사이언스는 30일 자회사 프레시코와 셀럽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씨가 콜라보로 진행한 ‘아임얼라이브콤부차’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아시아 최대 규모 콤부차 공장인 전북 익산 소재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생산공장에서 진행됐다.
회사 관계자는 "당초 목표 판매량의 200% 이상의 실적을 거두며 다시 한번 국내 대표 콤부차로서 높은 인기를 실감했다"며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엄선된 유기농 원재료와 506시간의 뛰어난 발효기술이 결합된 건강 탄산음료로 재구매율이 높다"고 말했다.
아울러 "처음 기획된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은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공장 내부의 청결한환경과최신 품질관리 시스템을 처음으로 생생히 볼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프레시코는 1초에 한 병이 판매될 정도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공급망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프레시코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카페나 편의점을 통해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헐리우드 인기 연예인들이 즐겨 마시며 유명세를 떨치던 콤부차가 이제 국내에서도 대표 건강 발효음료로 인식되고 있다”며 “디톡스ㆍ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국내 대표 콤부차 브랜드로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적극적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카드 내부통제 허점…금융위 "전 카드업권 점검"
- 하나금융, 전략 축 바꿨다…'대출'에서 '투자 금융'으로
- 내년부터 상폐 요건 강화…퇴출 기업 늘어날까
- 금감원 신임 부원장에 김성욱·황선오·박지선
- 코빗, 루트스탁(RIF) 에어드랍 이벤트 실시
- KB라이프-서울대, 'KB골든라이프 시니어 컨설턴트 양성과정' 신설
- NHN KCP, 주당 250원 현금배당 결정…"주주환원 정책 강화"
- 애큐온저축銀, 임직원 참여형 '2025 사내 강사 교육' 성료
- 빗썸, 사회공헌 브랜드 '빗썸나눔' 공식 홈페이지 개설
- 카카오페이, 금융 익힘책 '오늘의 금융' 출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관광 1105만 명 시대…'체류형 관광도시' 전환 본격화
- 2광해광업공단, 지역 입소보호시설 아동·장애인에 ‘이불세트’ 지원
- 3원주시 물 공급 문제 해결 촉구…곽문근 부의장, 김성환 장관 면담
- 4강원랜드, 성탄절 맞아 신규 일식당 ‘린카’ 오픈… 비카지노·체류형 관광 강화
- 5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6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7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8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9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10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