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얼라이브 콤부차’ 네이버 쇼핑 라이브…목표치 2배 이상 물량 소진
셀럽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콜라보, 목표치 2배 이상 물량 소진
콤부차 생산공장에서 라이브 방송, 최신 품질관리 시스템 호평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넥스트사이언스는 30일 자회사 프레시코와 셀럽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씨가 콜라보로 진행한 ‘아임얼라이브콤부차’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아시아 최대 규모 콤부차 공장인 전북 익산 소재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생산공장에서 진행됐다.
회사 관계자는 "당초 목표 판매량의 200% 이상의 실적을 거두며 다시 한번 국내 대표 콤부차로서 높은 인기를 실감했다"며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엄선된 유기농 원재료와 506시간의 뛰어난 발효기술이 결합된 건강 탄산음료로 재구매율이 높다"고 말했다.
아울러 "처음 기획된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은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공장 내부의 청결한환경과최신 품질관리 시스템을 처음으로 생생히 볼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프레시코는 1초에 한 병이 판매될 정도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공급망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프레시코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카페나 편의점을 통해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헐리우드 인기 연예인들이 즐겨 마시며 유명세를 떨치던 콤부차가 이제 국내에서도 대표 건강 발효음료로 인식되고 있다”며 “디톡스ㆍ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국내 대표 콤부차 브랜드로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적극적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복현 금감원장 사의 표명…“부총리·한은 총재 만류”
- 法 “교보생명, ICC 강제금 효력 없다”…풋옵션 새국면
- ETF 수수료 ‘꼼수’ 쓴 운용사들…당국, 결국 칼 뺐다
- 금감원, PEF 대대적 검사한다지만…MBK ‘맹탕 검사’ 우려
- 크라토스 “전국 남녀 30% 이상 AI 관상·운세 어플 경험”
- 코스피 상장사 작년 영업익 62% 급증…흑자기업도 증가
- 화재보험협회, 대형산불 피해 복구 성금 2000만원 기부
- 미래에셋證, ‘채권 투자와 예술의 만남’ 마스터스 아카데미 개최
- 하나금융그룹, 미얀마 지진 피해 복구 1억원 긴급 지원
- iM뱅크, 경북신용보증재단과 ‘경북도 상생금융지원’ 협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