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얼라이브 콤부차’ 네이버 쇼핑 라이브…목표치 2배 이상 물량 소진
셀럽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콜라보, 목표치 2배 이상 물량 소진
콤부차 생산공장에서 라이브 방송, 최신 품질관리 시스템 호평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넥스트사이언스는 30일 자회사 프레시코와 셀럽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씨가 콜라보로 진행한 ‘아임얼라이브콤부차’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아시아 최대 규모 콤부차 공장인 전북 익산 소재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생산공장에서 진행됐다.
회사 관계자는 "당초 목표 판매량의 200% 이상의 실적을 거두며 다시 한번 국내 대표 콤부차로서 높은 인기를 실감했다"며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엄선된 유기농 원재료와 506시간의 뛰어난 발효기술이 결합된 건강 탄산음료로 재구매율이 높다"고 말했다.
아울러 "처음 기획된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은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공장 내부의 청결한환경과최신 품질관리 시스템을 처음으로 생생히 볼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프레시코는 1초에 한 병이 판매될 정도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공급망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프레시코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카페나 편의점을 통해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헐리우드 인기 연예인들이 즐겨 마시며 유명세를 떨치던 콤부차가 이제 국내에서도 대표 건강 발효음료로 인식되고 있다”며 “디톡스ㆍ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국내 대표 콤부차 브랜드로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적극적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