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얼라이브 콤부차’ 네이버 쇼핑 라이브…목표치 2배 이상 물량 소진
셀럽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콜라보, 목표치 2배 이상 물량 소진
콤부차 생산공장에서 라이브 방송, 최신 품질관리 시스템 호평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넥스트사이언스는 30일 자회사 프레시코와 셀럽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씨가 콜라보로 진행한 ‘아임얼라이브콤부차’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아시아 최대 규모 콤부차 공장인 전북 익산 소재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생산공장에서 진행됐다.
회사 관계자는 "당초 목표 판매량의 200% 이상의 실적을 거두며 다시 한번 국내 대표 콤부차로서 높은 인기를 실감했다"며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엄선된 유기농 원재료와 506시간의 뛰어난 발효기술이 결합된 건강 탄산음료로 재구매율이 높다"고 말했다.
아울러 "처음 기획된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은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공장 내부의 청결한환경과최신 품질관리 시스템을 처음으로 생생히 볼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프레시코는 1초에 한 병이 판매될 정도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공급망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프레시코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카페나 편의점을 통해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헐리우드 인기 연예인들이 즐겨 마시며 유명세를 떨치던 콤부차가 이제 국내에서도 대표 건강 발효음료로 인식되고 있다”며 “디톡스ㆍ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국내 대표 콤부차 브랜드로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적극적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BNK부산은행, 이동·플랫폼 노동자 쉼터 운영 지원
- 3분기 국내은행 BIS 보통주자본비율 13.59%…전 분기比 0.03%p 하락
- 우리금융에프앤아이, 업무 혁신 위한 NPL 전용 시스템 오픈
- 이현호 글로벌탑넷 대표, ‘2025 이노비즈데이’서 중기부 장관 표창 수상
- 카카오뱅크, 2025년 핀넥트 통합 성과공유회 진행
- KB국민은행, ‘KB유니콘클럽’ 5기 성과공유회 개최
- KB국민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17억5000만원 배임 사고"
- 우리銀, 생산적금융 본격화…미래성장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인사] 우리은행
- 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연임 확정…"정체성 재정립"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중소기업 근로자 대상 실무 중심 역량교육 진행
- 2장수군 한돈협회, 취약가정 학생 20세대 장학지원
- 3난닝구닷컴, 순창군에 여성의류 기부…2000만 원 상당 나눔
- 4순창군-대상, 지역 인재·산업·일자리 위한 협력 나선다
- 5남원시립국악단, 송년공연 '온고지신' 12~13일 무료 개최
- 6남원시, 기본형 공익직불금 269억 지급 시작
- 7수영구의회 이탈리아 연수는 사실 '반쪽짜리 연수'…국힘 의원들은 연수 대신 민생 택했다
- 8남원시, 2026년 지방소멸대응 'S등급'…3년간 총 360억 성과
- 9KT&G김천공장·김천시지사협,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 10김천교육지원청, 기록물관리 업무담당자 역량강화 위한 실무연수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