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보그와 가을 시즌 패션 트렌드 화보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1-10-01 14:19:15
수정 2021-10-01 14:19:15
정의준 기자
0개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가을 패션 트렌드를 선보이는 한편 에이블리 입점 브랜드 성장 지원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에브리 데이, 에브리 모먼트(Every day, Every moment)’를 주제로 보그 10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가을 패션 콜렉션은 캐주얼 비즈니스룩, 스트리트 패션 감성을 담은 일상, 야외활동까지 여러 상황에 맞는 스타일링과 가을 시즌 유행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수트와 매치한 짧은 팬츠, 크롭 상의 등 짧은 기장과 레더 소재, 브라운 컬러 트렌드가 두드러졌다.
이번 화보는 시티브리즈, 이아, 리이 등 에이블리에 입접한 여성복 전문 디자이너 브랜드와 패션 잡화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보그 코리아 매거진 10월호 및 에이블리 앱 내 스타일탭 콘텐츠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에이블리는 ‘브랜드 스케일업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 파트너사에게는 패션 매거진 화보, 브랜디드 콘텐츠, 리뷰 앰배서더 등 대규모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AI가 '의사 눈' 보완…내시경 정확도 높인다
- 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대림성모병원, '대림성모 핑크스토리 창작 시 공모전' 개최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 생후 6개월 아기 생체 간이식 생중계…중국 간이식 전문가 2만 명 시청했다
- 중추신경계 감염 환자, AI로 원인 찾고 예후 예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