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접종자 늘자 해외여행 기지개
경제·산업
입력 2021-10-08 19:27:44
수정 2021-10-08 19:27:44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로나19 백신 접종률이 빠르게 올라가며 해외여행 상품 판매가 기지개를 켜고 있습니다.
참좋은여행은 1년 10개월 만에 유럽 여행 상품을 판매한 결과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851명이 예약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동 기간 기준)의 47%에 해당하는 수준입니다. 지난해엔 코로나19 여파로 3명에 불과했습니다.
어제 괌 여행 상품을 판매한 올마이투어의 라이브방송에는 12만명의 시청자가 몰려 2,000여 건에 달하는 상품 문의가 들어와, 당초 예상의 2배가 넘는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백신 접종완료자의 격리면제 조치로 해외여행의 '걸림돌'이 사라진 영향이란 분석이 지배적입니다./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