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란스, '2021 소비자만족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1-10-14 13:23:13
수정 2021-10-14 13:23:13
정의준 기자
0개

플랜트란스가 ‘2021 소비자만족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1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한 의미 있는 상이다.
플랜트란스는 기존의 기성 가구의 단점인 사이즈와 규격 등의 불편함에서 벗어나 소비자 중심의 온디맨드(On-demand) 전략으로 소비자의 수요에 맞춰 맞춤형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스포크 브랜드이다.
특히 이탈리아 ‘Arpa Industriale’社의 나노 기술을 적용해 만든 페닉스 소재를 활용 소비자가 컬러, 사이즈 등을 직접 고르고 선택해 공간에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는 진정한 비스포크 가구를 지향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우리는 패스트 푸드, 패스트 패션과 같이 모든 것이 빠르게 소비되고 사장되는 시대에 살고 있다”며 “가구도 예외는 아니지만 최근 대두되고 있는 환경문제와 ESG경영 등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지속가능한 가구로 동시대의 새로운 선택의 기준이 되어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토탈 홈 리빙 브랜드가 되겠다" 고 밝혔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겨울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 진행
- 신세계백화점, '시즌오프&세일' 행사 진행
- 이마트, 하반기 최대 규모 '와인장터' 개최
- [포토뉴스] 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포토뉴스] '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이중근 회장, ‘유엔 참전용사 추모의날’ 국민대표 헌화
- “합병 제자리·내수 한계”…티빙, ‘벼랑 끝 확장’
- “더는 안돼” 건설현장 고강도 점검…‘대우·GS·현엔’ 촉각
- 이마트, 3분기 영업익 36%↑…“본업 강화에 성장”
- 셀트리온 또 자사주 매입...서진석 대표 승계 속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백화점, 겨울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 진행
- 2신세계백화점, '시즌오프&세일' 행사 진행
- 3이마트, 하반기 최대 규모 '와인장터' 개최
- 4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5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6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7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8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9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10'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