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주거 브랜드 ‘라파우제’, 홍보모델 김상중 손잡고 첫 선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세중건설산업은 고급 주거 브랜드 ‘라파우제(La Pause)’를 론칭하고 하이엔드 주거 시장에 발을 내딛는다고 28일 밝혔다.
독일어와 한자, 두 개의 언어로 만들어진 브랜드명 ‘라파우제’는 감탄이 되는 진정한 쉼을 담은 독일어 ‘LaPAUSE’와 돌고돌아 힘들게 찾은 나에게 딱 맞는 좋은 집이라는 뜻의 ‘邏把宇齊’(라파우제)의 합성어로 ‘휴식마저 감탄이 되는 좋은 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함께 선보이는 라파우제 BI는 4계절 아름다운 산을 바라보는 전망과 진정한 쉼, 인프라를 자연으로 형성화한 것으로, 자연을 최상의 가치로 둔 휴식 공간으로서의 주거철학을 표현했다.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북한산 라파우제는 북한산국립공원의 사계절 조망을 품은 곳에 위치한 테라스하우스로 조망과, 교통 환경을 갖출 예정이다.
이를 위해 배우 김상중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라파우제의 첫 시작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를 13년간 이끌어온 김상중은 진중하고 신뢰도 높은 이미지로 평가받고 있다.
김상중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명품 테라스하우스이자 자연부터 교통, 레저까지 갖춘 하이엔드 라이프가 실현되는 곳”이라며 “북한산국립공원을 품은 북한산 라파우제 테라스하우스의 모델이 돼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라파우제의 첫 테라스하우스 북한산 라파우제는 앞서 1차 110세대 완판 후 11월 중 2차 266세대 분양에 나선다.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부곡리 일원 약 4만5,504㎡에 총 3개 단지, 21개 동, 26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베트남 주석 만나 APEC 협조 요청
- 삼성전자, 7년 연속 '에너지 대상' 수상
- 한국공항공사, 항공보안문화 확산 위한 ‘항공보안주간’ 행사 개최
- 제너럴 모터스, 굿네이버스와 함께 '어린이 교통 안전 캠페인' 실시
- 신세계프라퍼티, ESG 성과 집약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금호타이어, 전북현대에 ‘타이어 정보 관리 솔루션’ 제공
- 세븐일레븐, 거창 양파 판매로 지역 농가 상생 박차
- KT, ‘K 데이터 얼라이언스’ 결성…"한국적 AI 만든다"
- 효성중공업, 건물 수명 높이는 '콘크리트 내구성 강화 기술' 개발
- 롯데칠성 밀키스, 뉴욕 타임스퀘어에 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조현상 HS효성 부회장, 베트남 주석 만나 APEC 협조 요청
- 2삼성전자, 7년 연속 '에너지 대상' 수상
- 3전남교육청, 국제적 수준 청렴 경영체제 인증 획득..."반부패 시스템 강화할 것"
- 4연세사랑병원, 보건복지부 4주기 의료기관 인증 획득
- 5한국공항공사, 항공보안문화 확산 위한 ‘항공보안주간’ 행사 개최
- 6GC녹십자, 수두백신 ‘배리셀라주’ 베트남 품목허가 획득
- 7제너럴 모터스, 굿네이버스와 함께 '어린이 교통 안전 캠페인' 실시
- 8서울대병원 “두 당뇨병 치료제 투여로 췌장 베타세포 노화 억제”
- 9아르피나, 유니세프와 ‘생명 살리는 아우인형 만들기 콘테스트’ 개최
- 10신세계프라퍼티, ESG 성과 집약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