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주거 브랜드 ‘라파우제’, 홍보모델 김상중 손잡고 첫 선

경제·산업 입력 2021-10-28 10:03:46 수정 2021-10-28 10:03:46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북한산 라파우제 테라스하우스 홍보모델 김상중 모습. [사진=세중건설산업]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세중건설산업은 고급 주거 브랜드 라파우제(La Pause)’를 론칭하고 하이엔드 주거 시장에 발을 내딛는다고 28일 밝혔다. 

 

독일어와 한자, 두 개의 언어로 만들어진 브랜드명 라파우제는 감탄이 되는 진정한 쉼을 담은 독일어 ‘LaPAUSE’와 돌고돌아 힘들게 찾은 나에게 딱 맞는 좋은 집이라는 뜻의 邏把宇齊’(라파우제)의 합성어로 휴식마저 감탄이 되는 좋은 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함께 선보이는 라파우제 BI4계절 아름다운 산을 바라보는 전망과 진정한 쉼, 인프라를 자연으로 형성화한 것으로, 자연을 최상의 가치로 둔 휴식 공간으로서의 주거철학을 표현했다.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북한산 라파우제는 북한산국립공원의 사계절 조망을 품은 곳에 위치한 테라스하우스로 조망과, 교통 환경을 갖출 예정이다.

 

이를 위해 배우 김상중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라파우제의 첫 시작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13년간 이끌어온 김상중은 진중하고 신뢰도 높은 이미지로 평가받고 있다.

 

김상중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명품 테라스하우스이자 자연부터 교통, 레저까지 갖춘 하이엔드 라이프가 실현되는 곳이라며 북한산국립공원을 품은 북한산 라파우제 테라스하우스의 모델이 돼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라파우제의 첫 테라스하우스 북한산 라파우제는 앞서 1110세대 완판 후 11월 중 2266세대 분양에 나선다.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부곡리 일원 약 45,504에 총 3개 단지, 21개 동, 26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