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주거 브랜드 ‘라파우제’, 홍보모델 김상중 손잡고 첫 선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세중건설산업은 고급 주거 브랜드 ‘라파우제(La Pause)’를 론칭하고 하이엔드 주거 시장에 발을 내딛는다고 28일 밝혔다.
독일어와 한자, 두 개의 언어로 만들어진 브랜드명 ‘라파우제’는 감탄이 되는 진정한 쉼을 담은 독일어 ‘LaPAUSE’와 돌고돌아 힘들게 찾은 나에게 딱 맞는 좋은 집이라는 뜻의 ‘邏把宇齊’(라파우제)의 합성어로 ‘휴식마저 감탄이 되는 좋은 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함께 선보이는 라파우제 BI는 4계절 아름다운 산을 바라보는 전망과 진정한 쉼, 인프라를 자연으로 형성화한 것으로, 자연을 최상의 가치로 둔 휴식 공간으로서의 주거철학을 표현했다.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북한산 라파우제는 북한산국립공원의 사계절 조망을 품은 곳에 위치한 테라스하우스로 조망과, 교통 환경을 갖출 예정이다.
이를 위해 배우 김상중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라파우제의 첫 시작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를 13년간 이끌어온 김상중은 진중하고 신뢰도 높은 이미지로 평가받고 있다.
김상중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명품 테라스하우스이자 자연부터 교통, 레저까지 갖춘 하이엔드 라이프가 실현되는 곳”이라며 “북한산국립공원을 품은 북한산 라파우제 테라스하우스의 모델이 돼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라파우제의 첫 테라스하우스 북한산 라파우제는 앞서 1차 110세대 완판 후 11월 중 2차 266세대 분양에 나선다.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부곡리 일원 약 4만5,504㎡에 총 3개 단지, 21개 동, 26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건설협회, 스마트건설 청년인재 채용설명회 개최
- 고강도 노동안전 대책에…건설업계 “공급 위축 우려”
- LG전자, 전사 희망퇴직 확대…인력 선순환 총력
- HD현대重 노사, 임금협상 잠정합의…조선3사 임단협 막바지
- 에코프로, 인니 2기 투자 본격화…“사업 다각화”
- 확 바뀐 홈쇼핑…“AI쇼호스트 도입·챗봇이 주문·배송”
- 고려아연, 밸류업 선도기업 청사진 제시…총주주환원율 200%대 전망
- 혼다코리아, ‘GB350’, ‘GB350S’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BGF리테일, 제5회 ‘아동 안전 그림 공모전’ 개최
- 세븐일레븐, 겨울 먹거리·방한용품 강화…동절기 수요 공략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심덕섭 고창군수, “고준위 폐기물 특별법에 인근지역 재정 대책 빠져” 반발
- 2건설협회, 스마트건설 청년인재 채용설명회 개최
- 3고강도 노동안전 대책에…건설업계 “공급 위축 우려”
- 4LG전자, 전사 희망퇴직 확대…인력 선순환 총력
- 513개월만에 '8만전자' 회복…개미 팔고 외인 담고
- 6HD현대重 노사, 임금협상 잠정합의…조선3사 임단협 막바지
- 7에코프로, 인니 2기 투자 본격화…“사업 다각화”
- 8고창군, 국민공감대상 ‘축제관광도시’ 부문 수상
- 9확 바뀐 홈쇼핑…“AI쇼호스트 도입·챗봇이 주문·배송”
- 10농협도 가세…은행권, 자산관리 경쟁 치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