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한신더휴’ 브랜드 리뉴얼
이달 분양 예정인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에 첫 적용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한신공영은 아파트 브랜드 ‘한신더휴’ 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BI) 를 리뉴얼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6년 론칭한 ‘한신더휴’ 브랜드는 ‘수준 높은 품격과 더 여유로운 공간, 특별한 휴식을 선사하는 주거공간’의 의미를 담고 있다.
리뉴얼되는 ‘한신더휴’ BI는 화려한 외관에만 신경쓰는 것이 아닌 집의 내실과 본질에 집중하는 ‘한신더휴’ 만의 가치를 부각하기 위해, 시각적인 장식을 덜어낸 간결한 워드마크 형태로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곧음의 직각은 70여년의 주택건설에 대한 전문성과 한신더휴의 내실 있는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사선형으로 세심하고 정교하게 커팅된 획은 삶의 변화를 반영했으며, 공간의 사각형은 주거 퀄리티를 높이는 한신더휴의 지향가치를 나타냈다. 또한, 짙은 그린 컬러의 색상은 기술적 전문성과 신뢰감·거주자들의 세련되고 편안한 삶을 상징했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이번 ‘한신더휴’ 브랜드 리뉴얼을 계기로 삼아,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갖고 살 수 있는 차별화된 주거공간을 만들겠다” 며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주택건설 명가의 위상을 이어갈 것” 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새로 변경된 BI는 이달 중 분양하는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에 처음 적용된다.
포항시 북구 펜타시티에 공급되는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는, 2개 블록에 지하 3층 ~ 지상 최고 29층 아파트 15개 동으로, 전용 84 ~ 99㎡ 총 2192가구 (A2블록 1,597가구·A4블록 595가구) 규모다. 펜타시티 내 최대 규모 대단지로 조성된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대 서비스마케팅디자인전공, 생성형 AI 활용 콘텐츠 교육 강화
- 2피부의 자가 콜라겐 생성 유도…파마리서치, 바이오스티뮬레이터 ‘에버클’ 출시
- 3영남이공대 사이버보안과, 전국 해킹대회서 두각…연이은 수상 쾌거
- 4영덕군, 2025 여름방학 대학생 일자리 사업 참여자 선정
- 5치아 빠졌을 땐 틀니·임플란트 꼭… 60세 이상에선 사망 위험도 15.5% 낮춰
- 6'첫 비행 준비' 나선 파라타항공…1기 객실승무원 수료식 진행
- 7대동, 2025 그룹 ESG 보고서 발간
- 8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 9소진공, 지역 중심 ‘반부패·청렴 협의체’ 발족
- 10에너지공단, ‘손끝에 구름’ 특별전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