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한신더휴’ 브랜드 리뉴얼
이달 분양 예정인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에 첫 적용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한신공영은 아파트 브랜드 ‘한신더휴’ 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BI) 를 리뉴얼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6년 론칭한 ‘한신더휴’ 브랜드는 ‘수준 높은 품격과 더 여유로운 공간, 특별한 휴식을 선사하는 주거공간’의 의미를 담고 있다.
리뉴얼되는 ‘한신더휴’ BI는 화려한 외관에만 신경쓰는 것이 아닌 집의 내실과 본질에 집중하는 ‘한신더휴’ 만의 가치를 부각하기 위해, 시각적인 장식을 덜어낸 간결한 워드마크 형태로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곧음의 직각은 70여년의 주택건설에 대한 전문성과 한신더휴의 내실 있는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사선형으로 세심하고 정교하게 커팅된 획은 삶의 변화를 반영했으며, 공간의 사각형은 주거 퀄리티를 높이는 한신더휴의 지향가치를 나타냈다. 또한, 짙은 그린 컬러의 색상은 기술적 전문성과 신뢰감·거주자들의 세련되고 편안한 삶을 상징했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이번 ‘한신더휴’ 브랜드 리뉴얼을 계기로 삼아,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갖고 살 수 있는 차별화된 주거공간을 만들겠다” 며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주택건설 명가의 위상을 이어갈 것” 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새로 변경된 BI는 이달 중 분양하는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에 처음 적용된다.
포항시 북구 펜타시티에 공급되는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는, 2개 블록에 지하 3층 ~ 지상 최고 29층 아파트 15개 동으로, 전용 84 ~ 99㎡ 총 2192가구 (A2블록 1,597가구·A4블록 595가구) 규모다. 펜타시티 내 최대 규모 대단지로 조성된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두산에너빌리티, 베트남서 9000억 규모 가스복합발전소 수주
- 주한영국문화원, 내곡도서관과 어린이 영어·문화 프로그램 개최
- 국보싸이언스, 여름철 앞두고 반려견·가족 위한 셀프방역 기획전 진행
- 콘피에르, 콘피에르 셀렉션 롯데월드몰에 공식 오픈
- 한국, 첨단기술 종합 순위 세계 5위… 바이오는 10위권에 그쳐
- 포스코이앤씨, 확정금리 형태 조건 제시…"조합원 부담 최소화"
- 함께일하는재단, ‘모두의 공모’ 시작…서류 부담 낮추고 현장성 높인다
- 중흥건설, 총수 2세 소유사에 '공짜 보증'…공정위, 과징금 180억원 부과
- 한국베링거인겔하임, 콩팥 건강 체크 사내행사 성료
- 이재용, 삼성바이오 송도사업장 방문…바이오 사업 챙기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콩팥 이상도 AI로 찾는다…뷰노, 콩팥기능 저하 선별 AI 의료기기 식약처 허가
- 2'마한의 심장 영암', 영암군 2000만 원 기부
- 3강원특별자치도·태백시·폐광지역 투자기업(2개사), 총 210억 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4두산에너빌리티, 베트남서 9000억 규모 가스복합발전소 수주
- 5대웅제약 '베믈리버', B형간염 바이러스 100% 억제...복제약 효과 확인
- 6광주시교육청, 2026 수능 6월 모의평가 가채점 결과 발표
- 7장성군, 전국 단위 조정대회서 준우승 차지
- 8해남군, 13~14일 '여름밤의 문화축제–썸머 울림 페스타' 개최
- 9전남교육청, "전남 학생들 상위권 늘고 하위권 감소"
- 10주한영국문화원, 내곡도서관과 어린이 영어·문화 프로그램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