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한신더휴’ 브랜드 리뉴얼
이달 분양 예정인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에 첫 적용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한신공영은 아파트 브랜드 ‘한신더휴’ 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BI) 를 리뉴얼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6년 론칭한 ‘한신더휴’ 브랜드는 ‘수준 높은 품격과 더 여유로운 공간, 특별한 휴식을 선사하는 주거공간’의 의미를 담고 있다.
리뉴얼되는 ‘한신더휴’ BI는 화려한 외관에만 신경쓰는 것이 아닌 집의 내실과 본질에 집중하는 ‘한신더휴’ 만의 가치를 부각하기 위해, 시각적인 장식을 덜어낸 간결한 워드마크 형태로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곧음의 직각은 70여년의 주택건설에 대한 전문성과 한신더휴의 내실 있는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사선형으로 세심하고 정교하게 커팅된 획은 삶의 변화를 반영했으며, 공간의 사각형은 주거 퀄리티를 높이는 한신더휴의 지향가치를 나타냈다. 또한, 짙은 그린 컬러의 색상은 기술적 전문성과 신뢰감·거주자들의 세련되고 편안한 삶을 상징했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이번 ‘한신더휴’ 브랜드 리뉴얼을 계기로 삼아,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갖고 살 수 있는 차별화된 주거공간을 만들겠다” 며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주택건설 명가의 위상을 이어갈 것” 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새로 변경된 BI는 이달 중 분양하는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에 처음 적용된다.
포항시 북구 펜타시티에 공급되는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는, 2개 블록에 지하 3층 ~ 지상 최고 29층 아파트 15개 동으로, 전용 84 ~ 99㎡ 총 2192가구 (A2블록 1,597가구·A4블록 595가구) 규모다. 펜타시티 내 최대 규모 대단지로 조성된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