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크리에이터 축제 ‘크리에이터 나잇-그냥 너답게’ 개최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이 오는 6일 '2021 크리에이터 나잇-그냥 너답게'를 온라인 개최한다고 밝혔다. 틱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난 일 년간 틱톡과 크리에이터들의 동반 성장을 기념하고 의미있는 성과를 되돌아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댄서 아이키, 래퍼 디핵 등 유명 셀럽들이 자리에 함께 하며, 2021년 틱톡 트렌드 결산을 다룬 ‘Year on TikTok 2021’의 일부 공개를 비롯해 다양한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도 소개한다.
'그냥 너답게 즐기는 거야, 틱톡' 세션에서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성장한 틱톡의 콘텐츠 다양화를 조명하는 한편 사용자의 관심사를 기반으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추천 피드' 시스템을 통해 팔로워 수와 무관하게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틱톡만의 차별성도 함께 전할 예정이다.
이어 틱톡스테이지, 틱톡 K시리즈, 선택형 인터렉티브 드라마 등 2022년 주목할 만한 엔터테인먼트 라인업 시리즈가 소개된다. 또한 지난 1년간 틱톡의 트렌드를 분석한 연말 결산 'Year on TikTok 2021' 중 틱톡 트렌드를 짚어볼 수 있는 인기 스타, 영상, 챌린지 등도 일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틱톡에서 제공하는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크리에이터가 사는 곳, 틱톡' 세션 및 브랜드와 크리에이터를 매칭하는 틱톡 크리에이터 마켓 플레이스, 팔로워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틱톡 라이브 기프팅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틱톡은 "올 한 해 틱톡은 전 세계 수많은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동반 성장하는 등 뜻깊은 발자취를 남기고 있다"며 “보다 다양한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 등을 통해 크리에이터들의 성장을 적극 지원할 계획인 만큼 틱톡의 앞으로의 여정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2021 크리에이터 나잇-그냥 너답게'는 틱톡 코리아 공식 틱톡 계정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마트·슈퍼,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진행
- 밀집, 포토이즘과 업무 제휴 협약…‘맵달서울’ 오픈 박차
- 이엠텍, 신제품 ‘ETo 하이브리드’ 첫 프로모션
- 노브랜드 버거, 출점 가속화에 ‘NBB 아카데미’ 확장 오픈
- 롯데홈쇼핑, 대학서 라이브 커머스 전 과정 실습 교육
- LIG·대한항공, 1.8조 전자전 군용기 수주전서 우위
- 제주항공, 교통약자 위한 ‘기내 수어 서비스’ 도입
- 금호타이어 후원 금호 SL모터스포츠팀, 슈퍼레이스 7라운드 우승
- 배민, 지역사회 동반성장 협약 중간 성과 발표
- 쿠팡, AI 자동화·로봇 혁신으로 고부가가치 일자리 창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카드 해킹사고' 청문회 증인 채택된 MBK 김병주 회장, 출석 여부 '관심'
- 2그린플러스, 충남 부여·전남 보성서 74억 스마트팜 수주
- 3롯데마트·슈퍼,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진행
- 4밀집, 포토이즘과 업무 제휴 협약…‘맵달서울’ 오픈 박차
- 5정철원 담양군수 "당분간 민생‧경제 회복에 올인할 것"
- 6이엠텍, 신제품 ‘ETo 하이브리드’ 첫 프로모션
- 7노브랜드 버거, 출점 가속화에 ‘NBB 아카데미’ 확장 오픈
- 8롯데홈쇼핑, 대학서 라이브 커머스 전 과정 실습 교육
- 9부산교육청, '대한민국 sns 대상' 공공기관 교육부문 1위
- 10한울앤제주 “팥고당, 태국·일본 업체와 협업 논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