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건설, ‘유블레스47 모현’ 청약 일정 돌입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유탑건설은 전라북도 익산시에 공급하는 ‘유블레스47 모현’이 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청약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이어 1순위 청약은 7일, 2순위 청약은 8일 진행하며,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6일이며, 사전서류접수는 18일~24일 7일간 진행된다. 정당계약은 27일~31일까지 5일간이다.
단지는 전라북도 익산시 모현동 일원에 지하 4층~지상 47층, 2개 동, 총 343세대로, 1층과 2층에는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된다.
‘유블레스47 모현’은 익산역 바로 앞 역세권 입지에, 전북 지역 내 최초의 47층 단지로 상징성과 탁 트인 조망권을 갖췄다.
우선 단지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익산역있어 KTX와 SRT, 장항선, 전라선 등 철도교통을 통해 광역접근성이 우수하다. 또 익산공용버스터미널, 익산대로, 군익로, 평동로 등을 통해 익산 시내외로 이동하기에도 편리하다.
또한 롯데시네마, 이마트, 서동시장 등 생활편의시설을 비롯해 모현공원, 배산체육공원 등 쾌적한 자연, 익산문화예술의거리 등이 인근에 있으며 도보 통학이 가능한 이리모현초와 이리남중, 이리여고, 전북제일고 등이 가깝다.
단지 내부는 전 세대가 전용 84㎡로만 구성됐으며, 4Bay 판상형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확보했다. 주방에는 동선을 고려한 ‘ㄷ’자형 설계가 적용되며, 안방침실에는 드레스룸, 현관에는 퀵라인 선반과 와이드 신발장이 적용된다.
한편, 유블레스47 모현의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익산시 송학동에 마련됐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주철현, 전남도당위원장 사퇴…전남지사 출마 본격화 – ‘찐명’ 세력 부상 관심
- 2'야생 독버섯의 습격'…해남군, 야생버섯 섭취한 주민 8명 병원 치료
- 3조석훈 목포시장 권한대행, 추석 종합상황실 찾아 비상근무자 격려
- 4여수해경, 선저폐수 50L 해양 불법배출 선박 적발
- 5계명문화대 슬로우푸드조리과, 전국 요리 경연대회 전원 수상 쾌거
- 6티웨이,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10만여명 탑승
- 7정부 “추석연휴, 정보시스템 복구 골든타임”
- 8고속도로 통행료 '상습 미납' 5년간 256만대 달해
- 9네이버, 추석 지도서비스 업데이트..."신호등 본다"
- 10스타벅스 커피 쿠폰, '추석연휴' 인기 모바일 상품권 1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