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영국 왕실 인증 니트웨어 팝업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1-12-07 16:33:15
수정 2021-12-07 16:33:15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갤러리아백화점이 연말을 맞아 명품관에서 영국 니트웨어 브랜드 ‘존스메들리’ 팝업스토어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존스메들리’는 영국 왕실이 인증한 230년 전통의 프리미엄 니트 전문 브랜드로, 영국 더비셔주 소재 공장에서 35명의 전문 인력들이 수작업으로 제품을 생산한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최상의 원사로 니트를 제작해 옷 형태 보존성과 보온성이 좋고, 평균 20게이지를 넘지 않는 일반 니트와 달리 30게이지로 정밀하게 제조해 얇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게이지란 1인치 안에 들어가는 편직기계 바늘 수로, 주로 니트나 스웨터에 사용하는 단위를 말한다.
가격대는 약 30만원에서 70만원대로 다양하며, 갤러리아 명품관 ‘G.494 옴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어나더레이어, 홈웨어 브랜드 '푸쉬레' 론칭
- 신세계푸드, 쓱데이 기념해 ‘골든 카츠 버거’ 2종 출시
- 제주항공 "비즈 라이트 10명 중 4명은 가족여행"
-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중랑아트센터 ‘뉴-미디어의 재해-석’ 개막 토크쇼 참여
- "소설가 오유권을 기억한다"…나주 문화재단, 포럼·전시·문학투어 진행
- 엔카닷컴, AI 챗봇 도입 3개월 만에 일평균 이용자 수 8배 성장
- 홈플러스, 가을 대규모 슈퍼세일 ‘BLACK 홈플런’ 시작
- LG전자, KT와 ‘양자 인터넷 통신’ 공동 연구개발
- 위드윈인베스트먼트, 파인트리테라퓨틱스 B라운드(Pre-IPO) 투자 완료
- 쿠팡 CLS, 경남도지사 표창 수상…AI물류투자로 일자리 창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어나더레이어, 홈웨어 브랜드 '푸쉬레' 론칭
- 2신세계푸드, 쓱데이 기념해 ‘골든 카츠 버거’ 2종 출시
- 3제주항공 "비즈 라이트 10명 중 4명은 가족여행"
- 4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중랑아트센터 ‘뉴-미디어의 재해-석’ 개막 토크쇼 참여
- 5"소설가 오유권을 기억한다"…나주 문화재단, 포럼·전시·문학투어 진행
- 6엔카닷컴, AI 챗봇 도입 3개월 만에 일평균 이용자 수 8배 성장
- 7홈플러스, 가을 대규모 슈퍼세일 ‘BLACK 홈플런’ 시작
- 8부산항만공사, 직장 내 괴롭힘·성희롱 사전 차단에 ‘팔 걷어’
- 9영남이공대, 재학생 맞춤형 ‘스타트업 우수사례 공유회’ 개최
- 10영남대-영천시, 지역 혁신성장·미래 인재양성 업무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