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Luxury Vegan Holiday’ 캠페인 연장
경제·산업
입력 2021-12-08 16:20:57
수정 2021-12-08 16:20:5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디어달리아가 세계 비건의 달을 맞아 지난달 진행한 'Luxury Vegan Holiday'캠페인을 연장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비건 제품으로도 충분히 화려하고 럭셔리한 홀리데이를 보낼 수 있음을 제안하는 캠페인이다. 이를 통해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홀리데이 한정판 '미스틱 소울 컬렉션'의 버건디 컬러로 꾸몄다. 비건으로 선보이는 홀리데이 한정 디저트도 내년 1월까지 연장 판매한다.
한편, 디어달리아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정판 수익금 일부를 ‘WWF(세계자연기금)’에 기부하며 자연 환경 보전을 위해 힘쓴다는 방침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메디톡스, 3분기 매출 610억원…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
- 인사이터, AI 기반 ‘아맘때’ 심리검사로 서대문구 지원
- '안산 반월역 동문 디 이스트', 회사보유분 임의 공급
- 휴온스, 3분기 영업익 99억원…전년比 13.7% 증가
- 콘진원, 문화체육관광부와 '2025 프리뷰' 성료…중소 제작사 지원
- 라이프 네트웍스, 배우 지진희 홍보 모델 발탁
- 한미약품, 미국비만학회서 차세대 비만 신약 연구 4건 발표
- 센트비, 토스 외국인 해외송금 서비스 수취 국가∙수단 확대
- 제약바이오협-약제학회, ‘제조품질 혁신 세션’ 공동 개최
- 종근당, ADC 항암제·경구용 비만치료제…美 학회서 연구 성과 발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2메디톡스, 3분기 매출 610억원…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
- 3인사이터, AI 기반 ‘아맘때’ 심리검사로 서대문구 지원
- 4'안산 반월역 동문 디 이스트', 회사보유분 임의 공급
- 5휴온스, 3분기 영업익 99억원…전년比 13.7% 증가
- 6콘진원, 문화체육관광부와 '2025 프리뷰' 성료…중소 제작사 지원
- 7라이프 네트웍스, 배우 지진희 홍보 모델 발탁
- 8한미약품, 미국비만학회서 차세대 비만 신약 연구 4건 발표
- 9센트비, 토스 외국인 해외송금 서비스 수취 국가∙수단 확대
- 10제약바이오협-약제학회, ‘제조품질 혁신 세션’ 공동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