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18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승무원상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1-12-08 16:29:56
수정 2021-12-08 16:29:56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18년 연속으로 세계 최고의 기내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아시아나항공은 여행 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 선정 18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상'과 '최고 승무원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글로벌 트래블러지는 매월 약 11만부를 발행하는 미국의 대표적인 여행전문지로, 항공·여행업계 각 부문 최우수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기내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이끌었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일상적 단계 회복 이후 다양한 국제 항공 노선의 재개로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 시대를 준비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분양가 높았나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 곡성 태안사, 적인선사탑 국보 승격 산사음악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