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입주민 대상 교육 특화프로그램 제공
IS동서-한기범 희망나눔 MOU체결…농구 교실 최초 1개월 무상교육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아이에스동서(IS동서)는 사단법인 한기범 희망나눔과 손잡고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의 입주민 자녀를 대상으로 하는 특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아이에스동서는 지난 6일 한기범 희망나눔과 농구교실 운영 프로그램 제공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입주민 자녀는 한기범 희망나눔의 농구교실 특화 교육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농구교실은 최초 1개월 무상교육이 포함된 총 96회의 교육을 2년간 제공할 예정이며, 이는 이달 중 분양되는 2차와 지난 3월 공급된 1차 입주민에게 모두 동일하게 적용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1차, 2차 총 1770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의 입주민은 영어교육업체 야나두와 함께 하는 영어 교육 프로그램, 울산현대 축구단과 손잡고 진행하는 축구교육 특화 프로그램에 이어 또 한 번의 교육 특화 프로그램인 농구교육 특화프로그램의 혜택도 받을 수 있게 됐다.
아이에스동서는 지난 3월 1차의 분양 당시 야나두, 울산현대 축구단과 MOU를 체결하고 축구교실, 영어교육 등 학령기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 역시 1차와 2차 입주민 모두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아이에스동서 관계자는 “이번 특화 프로그램 협약으로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입주민 자녀들이 다방면으로 꿈과 재능을 키울 수 있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 밖에도 단지는 CJ프레시웨이와 MOU를 체결하고 단지 내에서 고품격 식사와 디저트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조·중식 서비스도 진행하는 등 온 가족이 단지 내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은 울주군 덕하지구 B1·2블록에 들어서며, 1, 2차 합계 총 1770세대의 대규모 에일린의 뜰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 B1블록에 조성되는 1차(803세대)는 지난 3월 성황리에 공급을 마쳤으며, B2블록에 들어서는 2차는 이날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했다.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2차는 지하 2층~지상 33층, 9개 동 전용면적 84·99㎡, 총 967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84㎡ 734세대 ▲99㎡ 233세대다.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2차의 견본주택은 울산시 남구 삼산로 일원에 위치한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리바이오, 치매 전자약 ‘GVD-01’ 상용화 속도
- 당뇨병 환자 절반 이상 비만… 비만하면 당뇨병 유병률 2배
- 푸조 올 뉴 3008, 레드닷 수상 디자인으로 SUV 시장 대응
- 스텔란티스, ‘5008·그랜드 체로키’ 투입…커지는 SUV 수요 공략
- SKT, 500B 초거대 모델 공개…"글로벌 AI 3강 출사표"
- HS효성그룹, 연말 이웃사랑 성금 2억원 기탁
- KT, 위약금 면제 시행…정보보안 혁신 대책 발표
- 메이필드호텔 봉래헌, ‘흑백요리사’ 출연 기념 한정 코스 선봬
- 리사컴바인드, 전통문화 혁신이용권 우수기업 선정
- 우딘, ‘대전 보문산 큰나무 전망대’ 프로젝트 참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구급차 속 AI’ 응급환자 골든타임 지킨다
- 2남원시, 한파 대비 취약계층 건강관리 돌입
- 3아리바이오, 치매 전자약 ‘GVD-01’ 상용화 속도
- 4고창군, 마을회관 583개 대상 '마을별 맞춤형 종합지도' 설치
- 5당뇨병 환자 절반 이상 비만… 비만하면 당뇨병 유병률 2배
- 6푸조 올 뉴 3008, 레드닷 수상 디자인으로 SUV 시장 대응
- 7장흥군, 내년부터 ‘기념용 아기 주민등록증’ 무료 발급
- 8스텔란티스, ‘5008·그랜드 체로키’ 투입…커지는 SUV 수요 공략
- 9진도군, 전남도 청정전남 으뜸마을 만들기 종합평가서 ‘우수상’
- 10목포시 드림스타트, ‘메리-드림스마스’로 연말 온기 나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