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마이데이터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매일 100명씩 총 1500명…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등 경품 증정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핀크는 마이데이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매일 1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를 이날 오후 12시부터 23일까지 총 15일간, 매일 100명씩 총 15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핀크 마이데이터에 최초 가입 후 1개 기관 이상 전송요구 동의 및 마케팅·문자 수신 동의를 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매일 40명), △베스킨라빈스 케이크(매일 30명), △교촌 치킨 세트(매일 30명)가 램덤으로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주말을 제외한 매일 14시에 핀크 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핀크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내년 1월에도 진행될 예정이며, 오는 2월 마이데이터 신규 서비스 오픈 시점에 맞춰 보다 풍성한 혜택 및 경품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오픈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마이데이터 사업자 중 가장 빠르게 최다 연결 기관을 확보한 선두 주자답게 더욱더 고도화된 혁신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복현 금감원장 사의 표명…“부총리·한은 총재 만류”
- 法 “교보생명, ICC 강제금 효력 없다”…풋옵션 새국면
- ETF 수수료 ‘꼼수’ 쓴 운용사들…당국, 결국 칼 뺐다
- 금감원, PEF 대대적 검사한다지만…MBK ‘맹탕 검사’ 우려
- 크라토스 “전국 남녀 30% 이상 AI 관상·운세 어플 경험”
- 코스피 상장사 작년 영업익 62% 급증…흑자기업도 증가
- 화재보험협회, 대형산불 피해 복구 성금 2000만원 기부
- 미래에셋證, ‘채권 투자와 예술의 만남’ 마스터스 아카데미 개최
- 하나금융그룹, 미얀마 지진 피해 복구 1억원 긴급 지원
- iM뱅크, 경북신용보증재단과 ‘경북도 상생금융지원’ 협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