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사이언스 "콤부차, 올리브영 어워즈 ‘트렌드 헬시푸드’에 선정"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넥스트사이언스는 14일 자회사 프레시코의 콤부차 브랜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2021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올해의 ‘트렌드 헬시푸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이 입점 제품의 최근 1년 간 매출과 소비자 선호도, 최신 트렌드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새콤달콤한 맛과 풍부한 청량감이 입소문을 타며 올 한 해 판매량이 급격히 늘었다. 엄선된 유기농 원재료를 독자적인 발효 기술로 무려 506시간 발효해 만들어지는 이 제품은 생산 과정에서 생성된 프리바이오틱스, 글쿠쿠론산, 미네랄이 항산화 ·디톡스 효과와 함께 체내 불순물 제거와 면역력까지 높여줘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고 있다.
HACCP 인증에 할랄, 발효 공법 특허 인증까지 받으며 우수한 품질이 입증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싱가포르, 일본, 중국에 이어 최근에는 말레이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며 세계인들의 건강한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는 평이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믿고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에 올리브영 어워즈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며 “앞으로도 세계적 수준의 품질과 고객 맞춤형 마케팅으로 고객 니즈를 더욱 충실히 반영해 국내 최고를 넘어 세계 1위 콤부차가 되겠다”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4대 은행 'LTV 담합 의혹' 2년 만에 결론내나
- '한국형 거대 AI 모델’ 구축 속도…관련株 모멘텀 부각
- 높아지는 손해율…손보사 실적 전망 '뚝'
- 한화생명, 신임 대표이사 권혁웅·이경근 취임
- '조선 기자재 통합 솔루션 기업' 에스엔시스, 공모가 3만원 확정
- NH농협카드, ‘한여름 무더위 극복 나눔행사’ 진행
- 교보생명 대산문화재단, '제33회 대산청소년문학상 수상자 선정'
- 우리카드, ‘갤러리아 Platinum 우리카드’ 출시…특급 혜택 가득
- 신한은행-신한카드,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캐시백 이벤트’ 진행
- KB Pay, '가입 고객 1500만명·월간 활성이용자 1000만명' 돌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기장군,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률 94.89% 달성
- 2대구대, 지역기업 원데이 직무체험 프로그램 운영
- 3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초등학생 대상 ‘2025년 여름방학특강’ 운영
- 4경산교육지원청, 2025년 을지연습 사전교육 실시
- 5의성군, ‘의성세일페스타’ 개최...의성 장날 전 품목 최대 20% 할인
- 6정희민 포스코이앤씨 대표 사임…“반복된 사고에 책임 통감”
- 7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원주보훈요양원 원주시 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
- 8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폐광지역 아동·청소년 대상 역사뮤지컬 개최 ‘호응’
- 9군장병 소비쿠폰 부대 인근 사용 검토… 김진태 지사, "환영과 감사" 전국 시도에 협조 요청
- 10강원도 삼척항 조석예보, 보다 정확해질 전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