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사이언스 "콤부차, 올리브영 어워즈 ‘트렌드 헬시푸드’에 선정"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넥스트사이언스는 14일 자회사 프레시코의 콤부차 브랜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2021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올해의 ‘트렌드 헬시푸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이 입점 제품의 최근 1년 간 매출과 소비자 선호도, 최신 트렌드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새콤달콤한 맛과 풍부한 청량감이 입소문을 타며 올 한 해 판매량이 급격히 늘었다. 엄선된 유기농 원재료를 독자적인 발효 기술로 무려 506시간 발효해 만들어지는 이 제품은 생산 과정에서 생성된 프리바이오틱스, 글쿠쿠론산, 미네랄이 항산화 ·디톡스 효과와 함께 체내 불순물 제거와 면역력까지 높여줘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고 있다.
HACCP 인증에 할랄, 발효 공법 특허 인증까지 받으며 우수한 품질이 입증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싱가포르, 일본, 중국에 이어 최근에는 말레이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며 세계인들의 건강한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는 평이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믿고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에 올리브영 어워즈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며 “앞으로도 세계적 수준의 품질과 고객 맞춤형 마케팅으로 고객 니즈를 더욱 충실히 반영해 국내 최고를 넘어 세계 1위 콤부차가 되겠다”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