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사이언스 "콤부차, 올리브영 어워즈 ‘트렌드 헬시푸드’에 선정"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넥스트사이언스는 14일 자회사 프레시코의 콤부차 브랜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2021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올해의 ‘트렌드 헬시푸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이 입점 제품의 최근 1년 간 매출과 소비자 선호도, 최신 트렌드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새콤달콤한 맛과 풍부한 청량감이 입소문을 타며 올 한 해 판매량이 급격히 늘었다. 엄선된 유기농 원재료를 독자적인 발효 기술로 무려 506시간 발효해 만들어지는 이 제품은 생산 과정에서 생성된 프리바이오틱스, 글쿠쿠론산, 미네랄이 항산화 ·디톡스 효과와 함께 체내 불순물 제거와 면역력까지 높여줘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고 있다.
HACCP 인증에 할랄, 발효 공법 특허 인증까지 받으며 우수한 품질이 입증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싱가포르, 일본, 중국에 이어 최근에는 말레이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며 세계인들의 건강한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는 평이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믿고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에 올리브영 어워즈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며 “앞으로도 세계적 수준의 품질과 고객 맞춤형 마케팅으로 고객 니즈를 더욱 충실히 반영해 국내 최고를 넘어 세계 1위 콤부차가 되겠다”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