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팝업스토어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2-01-07 09:21:31
수정 2022-01-07 09:21:31
정창신 기자
0개
1월 한정판 위시로켓 컬렉션 세계관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손잡고 브랜드 공식 팝업 공간의 문을 연다고 7일 밝혔다.
헤라와 제페토의 파트너십으로 오픈한 팝업스토어는 올해의 시작과 함께 출시한 헤라의 한정판 ‘위시로켓 컬렉션’의 가상 세계관으로 구성됐다. 제페토 한강공원에 불시착한 희망행성의 위시로켓 내부는 일러스트 아티스트 방상호 작가의 시선으로 담아낸 서울의 모습에 희망과 관련된 오브제로 채워졌다.
위시로켓 컬렉션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담은 메이크업존, 포토존, 무중력 서재 공간 등 세 개의 디지털 인터랙티브 공간에서는 이번 컬렉션 제품을 가상으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제페토 헤라 팝업스토어는 이날부터 제페토 한강공원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제페토의 3D 아바타로 다른 사용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다.
한편, 제페토 헤라 팝업스토어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약 2주동안 ‘Wish You Good Luck Challenge’ 이벤트를 통해 나의 소원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고분양가에 수요자 외면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 곡성 태안사, 적인선사탑 국보 승격 산사음악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