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스 오피스텔 ‘에이펙스 청라’ 이달 공급 예정
경제·산업
입력 2022-01-11 13:53:24
수정 2022-01-11 13:53:24
정훈규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세종에이팩은 이달 청라국제도시에서 테라스 오피스텔 ‘에이펙스 청라’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에이펙스 청라는 지하 4층~지상 19층, 2개동, 전용면적 84㎡ 오피스텔 96실과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된다. 100실 미만으로 공급되는 만큼 계약 즉시 전매가 가능하다. 시공은 ㈜에스제이에이펙스이 맡았다.
이 단지는 인근에 인천 서부산업단지, 도시첨단산업단지가 위치해 산업단지 내 종사하고 있는 직장인 수요 흡수가 기대된다. 게다가 상주 및 연수인원 최대 1만 8,000여명의 글로벌 금융타운으로 조성되는 하나금융타운도 오는 내년 완공 예정이다. 스타필드 청라도 준공 시 4,000여명의 일자리를 창출할 전망이다. 이밖에 청라의료복합타운과 제3연륙교를 비롯해 7호선 연장선 등 청라의 다양한 개발·교통호재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는 전 세대가 4Bay로 설계됐으며, 테라스 특화설계(일부세대 제외)를 적용해 쾌적성과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스카이 브릿지 3개층에는 고품격 커뮤니티를 적용해 입주민들의 만족감을 높일 계획이다.
에이펙스 청라 홍보관은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일원에 위치한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분양가 높았나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 곡성 태안사, 적인선사탑 국보 승격 산사음악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