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얼라이브 콤부차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넥스트사이언스는 13일 자회사 프레스코의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국내 콤부차 부문 대상에 올랐다고 밝혔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넥스트사이언스 자회사로 아시아 최대 콤부차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프레시코가 생산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2021 올리브영 어워즈’ 트렌드 헬시푸드에 선정된 데 이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까지 잇따라 수상하며 국내 대표 콤부차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강화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전국 소비자 조사, 전문가 심의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 갈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이번 조사는 정보통신기술, 가전, 건강, 교육, 식품 등 15개 산업군, 2655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각 부문별 최고점수를 획득한 브랜드를 선정했다.
‘1초에 한 병’ 꼴로 판매되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현대인들이 놓치기 쉬운 영양을 한 병에 고루 담은 건강 발효음료다.
유기농 원재료를 프레시코만의 독자적인 발효기술로 506시간 동안 발효해 생성된 글루쿠론산, DSL은 체내 독소 배출과 항산화, 항암 효과가 뛰어나며, ‘3저’ 저칼로리, 저카페인, 저당 역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만의 특징이다.
국내 대표 콤부차로 자리매김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이제 국내를 넘어 해외 콤부차 시장을 정조준 중이다. 국제 콤부차 제조업체 가맹단체 'KBI(Kombucha Breweries International)' 정식 등록과 HACCP인증, 할랄, 발효공법 특허 인증까지 받으며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싱가포르와 일본, 중국에 이어 최근 말레이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며 세계인들의 건강한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은 고객 여러분들이 직접 뽑아 주신 상이기에 더욱 그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제품 개발과 고객 맞춤 마케팅으로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겠다” 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 대통령 "보안사고 반복 기업 징벌적 과징금 필요"…롯데카드 정보보호 관리 어땠나
- NXT, 출범 반년 만에 활황…안정화는 과제
- 신보, 중장기 보증 축소 결정…中企 금융절벽 우려
- 앱튼, 코인거래소 '빗크몬' 인수…글로벌 블록체인 금융사업 진출
- 하나금융그룹, 美 관세 피해기업 대상 30조원 금융지원
- IBK기업은행, 美 관세 피해기업에 1조원 금융지원
- 디카본, '4차 산업혁명 우수기업'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 제이준코스메틱, 고흥·제주산 ‘유자 비타민 슬리핑 팩’ 출시
- 세나테크놀로지,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 승인…하반기 본격 절차 돌입
- 한울반도체 "인덱스 타입 고속 검사장비 개발…분당 1000개 처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 대통령 "보안사고 반복 기업 징벌적 과징금 필요"…롯데카드 정보보호 관리 어땠나
- 2최태원 “기업 규모별 차등규제 철폐해야”
- 3'식품 불안정'이 심혈관 건강 해친다
- 4한국GM, 소형EV 개발 취소…“韓사업장 입지 축소”
- 5NXT, 출범 반년 만에 활황…안정화는 과제
- 6‘티메프 사태’ 후폭풍…“영업재개 불투명·파산 기로”
- 71위 혈압약 보령 ‘카나브’…복제약 허가에도 ‘약가’ 사수
- 8‘실적 급락’ 두산에너빌, 친환경 기조타고 다시 날까
- 9신보, 중장기 보증 축소 결정…中企 금융절벽 우려
- 10대우건설, 북미시장 개척 본격화…중흥과 시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