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얼라이브 콤부차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넥스트사이언스는 13일 자회사 프레스코의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국내 콤부차 부문 대상에 올랐다고 밝혔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넥스트사이언스 자회사로 아시아 최대 콤부차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프레시코가 생산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2021 올리브영 어워즈’ 트렌드 헬시푸드에 선정된 데 이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까지 잇따라 수상하며 국내 대표 콤부차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강화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전국 소비자 조사, 전문가 심의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 갈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이번 조사는 정보통신기술, 가전, 건강, 교육, 식품 등 15개 산업군, 2655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각 부문별 최고점수를 획득한 브랜드를 선정했다.
‘1초에 한 병’ 꼴로 판매되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현대인들이 놓치기 쉬운 영양을 한 병에 고루 담은 건강 발효음료다.
유기농 원재료를 프레시코만의 독자적인 발효기술로 506시간 동안 발효해 생성된 글루쿠론산, DSL은 체내 독소 배출과 항산화, 항암 효과가 뛰어나며, ‘3저’ 저칼로리, 저카페인, 저당 역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만의 특징이다.
국내 대표 콤부차로 자리매김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이제 국내를 넘어 해외 콤부차 시장을 정조준 중이다. 국제 콤부차 제조업체 가맹단체 'KBI(Kombucha Breweries International)' 정식 등록과 HACCP인증, 할랄, 발효공법 특허 인증까지 받으며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싱가포르와 일본, 중국에 이어 최근 말레이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며 세계인들의 건강한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은 고객 여러분들이 직접 뽑아 주신 상이기에 더욱 그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제품 개발과 고객 맞춤 마케팅으로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겠다” 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만년 뒷걸음질' 제주銀, 디지털뱅크로 위기 타개?
- 현대카드, 조창현號 출범…PLCC 위기에 조기 수장 교체
- 기로에 선 조선방산株…"업황 여전히 견조"
- 밸로프, 글로벌 게임 플랫폼 'VFUN' 쿠폰 시스템 도입
- 뉴온, 여름 휴가 전 '다이어트 프로모션’ 개최
- 포커스에이아이, KISS2025 참가…‘AI 산업안전 솔루션’ 공개
- 엠젠솔루션 子 현대인프라코어, 'NCC 탄소저감 공정 기술' 국책 과제 참여
- 현대카드, '해외모드' 출시…국가별 맞춤형 기능 제공
- 기업銀 AI반도체 기업 100억원 투자…모험자본 공급 확대
- 한투운용, 'BYD 테마 ETF' 출시…국내 첫 '中 전기차' 상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포, 철도·교육·문화로 “미래 70만 도시 청사진”
- 2경기도, '똑버스'...시군 경계 넘어 '300대' 눈앞
- 3오산시, 오산시세금으로 화성시 하수처리,, “매년 적자“
- 4용인특례시의회, 제 294회 임시회 개회
- 5경기도, 서부권 GTX...'김포~청량리 연결' 예타 통과
- 6경기도, 돌봄의료 본격화..."시군 맞춤형 모델 구축"
- 7인천 미추홀구, 자동차 공회전 안내표지판 전면 교체
- 8인천시, 해상풍력 지정 위한 민관 소통 본격화
- 9김찬진 인천 동구청장, 동구청장배 농구대회 열어
- 10박용철 인천 강화군수, 폭염 취약계층 보호 총력 대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