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설맞이 온라인 기획전 진행… 밀키트 명절 메뉴 등 선봬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CJ제일제당이 설을 맞아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선물세트, 명절 성수제품, 밀키트 등 다양한 제품과 함께 경품과 쿠폰을 증정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선물세트와 함께 명품 지갑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 선물대전’ 기획전을 연다.
CJ더마켓 전용 선물세트 ‘특별한선택 스페셜THE호’가 포함된 복합 세트를 비롯해 스팸 세트, 건강기능식품, 과일, 생선 등 신선 세트까지 총 150여 개의 제품이 마련됐다.
구매 금액에 따라 총 205명의 고객에게 경품도 증정한다. 행사 코너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디올 새들 카드지갑(2명), 다이슨 무선청소기(3명)를, 7만원 이상 구매한 200명은 CJ더마켓 기프트카드 5,000원권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는 실속 선물세트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번 설에 새롭게 선보인 ‘포장이 가벼운 스팸 선물세트’ 2종과 더불어 비비고 왕교자, 모둠잡채, 동그랑땡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비비고 풍성한 한상차림’, ‘비비고 제주바다 은갈치구이 세트’, 햇반솥반 꿀약밥 세트 등을 꾸렸다.
또한 CJ제일제당 밀키트 브랜드 ‘쿡킷’에서도 가족과 함께 명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메뉴 4종을 선보였다.
‘쿡킷’이 새로 선보인 메뉴는 ‘전복수삼소사태찜’, ‘매생이굴떡국’, ‘소고기버섯듬뿍잡채’, ‘소고기육전과 모둠전’ 등이다.
해당 제품은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쿠폰 혜택과 함께 사전예약 가능하며, 이후 28일까지 본 판매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지난해 받은 소비자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담은 CJ더마켓 명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들을 통해 실속 있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신축 아파트 희소성 더 커진다”…‘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2·3단지’ 선점 경쟁 후끈
- 방통위, 광고메시지 '친구톡' 준비 카카오에 "스팸 방지 협조 요청"
- HLB 진양곤, 간암 신약 불발 ‘사과’…“끝 아니다”
- 발란, 결국 법정관리…미정산 대금 130억 불투명
- 보험 수수료 공개가 생존 위협?…소비자 “환영”
- 신영證 등 증권사 연대, ‘홈플러스’ 형사고소…MBK는?
- 대우건설 김보현, 재도약 다짐…'안전' 최우선 과제로
- “中企 판로확대 돕는다면서”…‘T커머스 허가’ 하세월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 불발…행동주의 펀드 완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