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루즈홀릭 쉬어 매트’ 출시…“립스틱으로 모던 매트 룩 완성”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루즈홀릭의 새로운 라인, ‘헤라 루즈홀릭 쉬어 매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04년 출시 이후 헤라를 대표하는 립 메이크업 제품인 루즈홀릭은 작년 완전히 새로운 컬러와 패키지의 ‘NEW 루즈홀릭’을 출시하면서 2030고객들에게 ‘NEW CLASSIC’ 룩으로 주목받았다. 헤라 NEW 루즈홀릭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 출시하는 ‘루즈홀릭 쉬어 매트’는 립스틱 하나로 심플하면서도 멋진 모던 매트 룩을 연출할 수 있을 전망이다.
컨템포러리한 도시, 서울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는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중채도부터 고채도까지 8가지의 모던한 컬러 스펙트럼으로 구성했다. 제품은 무게감 없는 초슬림 텍스처가 입술에 얇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 번의 글라이딩만으로 매끈한 매트 피니시를 선사하며, 첫 컬러가 12시간 동안 변함없이 지속된다.
패키지의 경우, 건축학적 요소를 반영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한 기존 루즈홀릭의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베이지 컬러와 골드 포인트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자신만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길을 걷고 있는 댄서이자 안무가 허니제이와 독보적인 래퍼 릴체리를 이번 제품 엔도서로 선정해 과장하지 않은 멋을 함께 풀어간다.
립스틱 하나로 심플하면서도 나다운 멋을 완성하는 헤라 ‘루즈홀릭 쉬어 매트’는 24일 아모레퍼시픽 공식몰인 아모레몰에서 사전 출시한다. 오는 3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 및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토뉴스] 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포토뉴스] '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이중근 회장, ‘유엔 참전용사 추모의날’ 국민대표 헌화
- “합병 제자리·내수 한계”…티빙, ‘벼랑 끝 확장’
- “더는 안돼” 건설현장 고강도 점검…‘대우·GS·현엔’ 촉각
- 이마트, 3분기 영업익 36%↑…“본업 강화에 성장”
- 셀트리온 또 자사주 매입...서진석 대표 승계 속도?
- 위메프 결국 ‘파산’…1세대 이커머스, 생존 시험대
- 삼성, 세대교체 ‘속도’…새 메모리 수장 나올까
- 교보생명, ‘더블업여성건강보험’ 신규특약 배타적사용권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2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3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4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5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6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7'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8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9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10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