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루즈홀릭 쉬어 매트’ 출시…“립스틱으로 모던 매트 룩 완성”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루즈홀릭의 새로운 라인, ‘헤라 루즈홀릭 쉬어 매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04년 출시 이후 헤라를 대표하는 립 메이크업 제품인 루즈홀릭은 작년 완전히 새로운 컬러와 패키지의 ‘NEW 루즈홀릭’을 출시하면서 2030고객들에게 ‘NEW CLASSIC’ 룩으로 주목받았다. 헤라 NEW 루즈홀릭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 출시하는 ‘루즈홀릭 쉬어 매트’는 립스틱 하나로 심플하면서도 멋진 모던 매트 룩을 연출할 수 있을 전망이다.
컨템포러리한 도시, 서울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는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중채도부터 고채도까지 8가지의 모던한 컬러 스펙트럼으로 구성했다. 제품은 무게감 없는 초슬림 텍스처가 입술에 얇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 번의 글라이딩만으로 매끈한 매트 피니시를 선사하며, 첫 컬러가 12시간 동안 변함없이 지속된다.
패키지의 경우, 건축학적 요소를 반영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한 기존 루즈홀릭의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베이지 컬러와 골드 포인트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자신만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길을 걷고 있는 댄서이자 안무가 허니제이와 독보적인 래퍼 릴체리를 이번 제품 엔도서로 선정해 과장하지 않은 멋을 함께 풀어간다.
립스틱 하나로 심플하면서도 나다운 멋을 완성하는 헤라 ‘루즈홀릭 쉬어 매트’는 24일 아모레퍼시픽 공식몰인 아모레몰에서 사전 출시한다. 오는 3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 및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