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 ‘존재감 있게 버텨라’ 광고 영상 공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버드와이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 속에서도 자신만의 열정을 멈추지 않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신규 광고 영상 ‘존재감 있게 버텨라’를 27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버드와이저의 이번 광고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고 있는 시기에 자신만의 방법으로 인생을 즐기며 온전한 일상을 기다리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았다. 무대에 설 기회가 부족해 고된 상황 속에서도 각자의 위치에서 자신의 존재를 잃지 않고 열정을 다하는 순간들을 역동적으로 그렸다.
이번 광고 시리즈는 ‘드러머편’, 클러버편’, ‘DJ편’ 총 3개로 구성됐다. 공연 기회가 줄어드는 어려움 속에서도 꾸준히 연습에 매진하며 멋지게 공연할 날을 꿈꾸는 드럼 연주자부터, 쌓여있는 ‘불금’의 에너지를 분출할 그날을 기다리며 혼자 집에서 음악을 즐기며 춤을 추는 클러버, 고요한 스튜디오에서 믹싱 작업을 하며 디제잉 무대에 설 기회를 기다리는 DJ까지 모두 자신의 꿈을 잃지 않고 어려운 일상을 버텨내는 모습을 담아냈다. 버드와이저는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3개의 영상을 27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광고 영상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청년들이 제각각 개성 있는 모습과 열정으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라며 “자유와 열정, 도전정신을 추구하는 버드와이저는 앞으로도 자신의 존재감을 잃지 않고 꿈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들을 계속 응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티웨이,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10만여명 탑승
- 2정부 “추석연휴, 정보시스템 복구 골든타임”
- 3고속도로 통행료 '상습 미납' 5년간 256만대 달해
- 4네이버, 추석 지도서비스 업데이트..."신호등 본다"
- 5스타벅스 커피 쿠폰, '추석연휴' 인기 모바일 상품권 1위
- 6금감원, 연말 '소비자보호' 키워드 기반 조직 개편
- 7"SKT, 해킹 여파 제한적…AI 동력 기업가치 재평가"
- 8르노코리아 전기차 ‘세닉’ 250만원 특별 구매지원금
- 9국민연금 가입자 상반기 26만명 줄어…수급자는 10만명 증가
- 10뉴욕증시, 연방정부 셧다운 불구 연일 '최고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