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 ‘존재감 있게 버텨라’ 광고 영상 공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버드와이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 속에서도 자신만의 열정을 멈추지 않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신규 광고 영상 ‘존재감 있게 버텨라’를 27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버드와이저의 이번 광고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고 있는 시기에 자신만의 방법으로 인생을 즐기며 온전한 일상을 기다리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았다. 무대에 설 기회가 부족해 고된 상황 속에서도 각자의 위치에서 자신의 존재를 잃지 않고 열정을 다하는 순간들을 역동적으로 그렸다.
이번 광고 시리즈는 ‘드러머편’, 클러버편’, ‘DJ편’ 총 3개로 구성됐다. 공연 기회가 줄어드는 어려움 속에서도 꾸준히 연습에 매진하며 멋지게 공연할 날을 꿈꾸는 드럼 연주자부터, 쌓여있는 ‘불금’의 에너지를 분출할 그날을 기다리며 혼자 집에서 음악을 즐기며 춤을 추는 클러버, 고요한 스튜디오에서 믹싱 작업을 하며 디제잉 무대에 설 기회를 기다리는 DJ까지 모두 자신의 꿈을 잃지 않고 어려운 일상을 버텨내는 모습을 담아냈다. 버드와이저는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3개의 영상을 27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광고 영상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청년들이 제각각 개성 있는 모습과 열정으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라며 “자유와 열정, 도전정신을 추구하는 버드와이저는 앞으로도 자신의 존재감을 잃지 않고 꿈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들을 계속 응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국제약, 피부염치료제 ‘센스킨크림’ 출시
- 홈플러스, 배민과 퀵커머스 ‘속도’…전국 대형마트 11개로 확대
- 가스공사, 국제 공조 에너지 위기 대응 강화
- 클라우드호스피탈, MS와 맞손…"AI 기반 의료 서비스 개발"
- 이롭-최현석 셰프, 요리 시연 등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 "한·미 ‘조선·해양 동맹’ 이끈다"…HD현대, ‘조선협력 전문가 포럼’ 실시
- LG전자, 美서 'LG 시그니처'로 세탁 가전 리더십 '정조준'
- 구름, 서울 Figma 컨퍼런스서 혁신적 디자인 시스템 ‘Vapor’ 공개
- KAI, 인니 국방부와 학교 재건 봉사활동 실시
- 유병태 HUG 사장, 경영평가 2년 연속 D등급에 사의 표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계단 헛디딘 트럼프… 근력·신체 기능 떨어진 ‘이 질환’?
- 2동국제약, 피부염치료제 ‘센스킨크림’ 출시
- 3목포시,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사례 선정…시민 체감 성과 '눈길'
- 4홈플러스, 배민과 퀵커머스 ‘속도’…전국 대형마트 11개로 확대
- 5진도군, 방치된 유휴지에 '도심 속 오아시스' 변신
- 6완도군, 국제슬로시티연맹 시장 총회 마무리
- 7장성군, 탄소중립 실천행정 빛나…"탄소중립 정책 꾸준히 추진"
- 8가스공사, 국제 공조 에너지 위기 대응 강화
- 9안산시청 김하윤 '34년만에 세계유도대회 금메달 쾌거'
- 10경기도의회, '예산집행 부실 지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