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보이드, 퍼퓸드 바디케어 ‘샤워젤·바디로션’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2-04 08:38:10
수정 2022-02-04 08:38:10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향을 매개로 입체적인 감각 경험을 제공하는 필보이드(FILLVOID)가 퍼퓸드 바디케어 제품을 출시한다.
필보이드는 시그니처 향 ‘페르소프’와 ‘대즐링피버’가 담긴 샤워오일, 핸드크림 등을 사용하는 고객들의 바디케어 제품 출시 요청으로 ‘퍼퓸드 샤워 젤’과 ‘퍼퓸드 바디로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퍼퓸드 샤워젤은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노폐물을 부드럽게 씻어내고, 필보이드 대표 오일 4종(로즈힙열매오일, 카놀라오일, 스위트 아몬드오일, 아보카도 오일)과 보습성분이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해줄 전망이다.
밀키한 제형의 퍼퓸드 바디로션은 퍼퓸드 샤워젤 사용 후 바르면 더욱 뛰어난 보습 효과를 보인다. 향수를 쓰지 않아도 필보이드의 풍성한 향을 지속 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유럽향료사와 필보이드가 독점 개발한 감각적 향을 담은 퍼퓸드 바디케어 제품은 필보이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아모레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 필보이드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신제품 바디케어 4종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신축 아파트 희소성 더 커진다”…‘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2·3단지’ 선점 경쟁 후끈
- 방통위, 광고메시지 '친구톡' 준비 카카오에 "스팸 방지 협조 요청"
- HLB 진양곤, 간암 신약 불발 ‘사과’…“끝 아니다”
- 발란, 결국 법정관리…미정산 대금 130억 불투명
- 보험 수수료 공개가 생존 위협?…소비자 “환영”
- 신영證 등 증권사 연대, ‘홈플러스’ 형사고소…MBK는?
- 대우건설 김보현, 재도약 다짐…'안전' 최우선 과제로
- “中企 판로확대 돕는다면서”…‘T커머스 허가’ 하세월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 불발…행동주의 펀드 완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