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티(PAT), 배우 이시영 광고모델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2-02-09 14:07:54
수정 2022-02-09 14:07:54
정의준 기자
0개

라이프웨어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배우 이시영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피에이티는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며 남녀노소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이시영과 함께하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강점인 에이지리스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내세워 전 세대를 아우르는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시영을 모델 발탁과 동시에 22S/S시즌 광고 및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시영은 이번 촬영에서 고급스러운 캐주얼 룩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봄 패션을 선보였다.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이시영은 다채로운 포즈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현장 분위기를 밝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이시영만의 건강하고 유쾌한 매력이 피에이티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독립문이 전개하는 피에이티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제품과 세심한 배려로 고객들을 위한 진심을 담은 옷을 만드는 브랜드다. 이시영의 광고와 화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백혈병·심장병 이겨낸 15세 소녀, 부산에 미술공방 열다
- 재발 잦은 난소암, 간단한 혈액 검사로 ‘치료 효과’ 예측한다
- "이마 주름의 주범은 '눈꺼풀 처짐'"…성형외과학회서 '눈썹 내림술' 제안
- 국내 첫 ‘한국 지도전문의 워크숍(K-FDC 2025)’ 개최…전공의 수련교육 혁신 시동
- “비만은 만성질환”…GLP-1·GIP 시대, 전문가 체계적인 관리 필요
- 강남세브란스 구성욱 병원장, 동아병원경영대상 수상
- 유방암 수술, 로봇·내시경 ‘최소침습술’이 합병증 줄인다
- 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의료질평가 5년 연속 전 영역 ‘1등급’
- '술 한 잔'도 심장에 독…"심혈관에 안전한 음주는 없다"
- 로킷헬스케어, 'AI 당뇨발 재생 플랫폼'...국내 11개 거점 병원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소상공인연합회, 상호 기부로 지역경제 선순환 앞장
- 2고창식품산업연구원, 미강 발효 추출물 기반 근감소 예방 기술 특허 출원
- 3장애인·비장애인 화합 문화 확산 '2025 고창군 장애인생활체육대회' 개최
- 4고창군, 지자체 최초 '영농태양광 주민참여형 정책 방향' 포럼
- 5남원시 대표 누리집, 웹어워드 코리아 2년 연속 '우수'
- 6홀트아동복지회, '11월 기부스타' BTS 진 팬 기부 소식 전해
- 7하남 교산에 AI 클러스터… 3조 원 투자 본격화
- 8고창군, 2026년 상반기 국과장급 승진 및 정기인사
- 9iM금융그룹, iM뱅크 은행장 최종 후보에 강정훈 부행장 추천
- 10KB캐피탈 "현대·기아차 SUV 중고차 판매량 1위 쏘렌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