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티(PAT), 배우 이시영 광고모델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2-02-09 14:07:54
수정 2022-02-09 14:07:54
정의준 기자
0개

라이프웨어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배우 이시영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피에이티는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며 남녀노소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이시영과 함께하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강점인 에이지리스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내세워 전 세대를 아우르는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시영을 모델 발탁과 동시에 22S/S시즌 광고 및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시영은 이번 촬영에서 고급스러운 캐주얼 룩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봄 패션을 선보였다.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이시영은 다채로운 포즈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현장 분위기를 밝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이시영만의 건강하고 유쾌한 매력이 피에이티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독립문이 전개하는 피에이티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제품과 세심한 배려로 고객들을 위한 진심을 담은 옷을 만드는 브랜드다. 이시영의 광고와 화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에 뿌리는 인플루엔자 백신 ‘플루미스트’ 국내 도입…"소아에서 도움"
- 삼진제약-국가신약개발사업단, 면역질환 치료 위한 ‘차세대 경구용 저분자 치료제’ 개발 협약
- "브이라인 변신해볼까?" 보톡스·필러, 윤곽수술까지 내게 맞는 선택법
- GLP-1 치료제 덕분에…"일라이 릴리, 2030년 매출 화이자·노바티스 두 배 될 것"
- 세종병원, 흉부 X-ray 판독에 AI 분석 소프트웨어 도입
- 면역항암제 '테빔브라' 식도암·위암·비소세포폐암 등 적응증 추가
- 중앙대병원 이한아 교수, 대한간암학회 '젊은연구자상' 수상
- 건국대병원, 경찰 대상 CPR 교육 실시…“지역사회 안전망 함께 만든다”
- “뇌졸중 발병 1년 내 심방세동 부정맥 위험 가장 높아”
- 일동제약 유노비아, 美당뇨병학회서 먹는 GLP-1신약 임상데이터 공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