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티(PAT), 배우 이시영 광고모델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2-02-09 14:07:54
수정 2022-02-09 14:07:54
정의준 기자
0개
라이프웨어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배우 이시영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피에이티는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며 남녀노소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이시영과 함께하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강점인 에이지리스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내세워 전 세대를 아우르는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시영을 모델 발탁과 동시에 22S/S시즌 광고 및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시영은 이번 촬영에서 고급스러운 캐주얼 룩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봄 패션을 선보였다.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이시영은 다채로운 포즈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현장 분위기를 밝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이시영만의 건강하고 유쾌한 매력이 피에이티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독립문이 전개하는 피에이티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제품과 세심한 배려로 고객들을 위한 진심을 담은 옷을 만드는 브랜드다. 이시영의 광고와 화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려아연 집중투표제 ,국민연금 등 주주들 지지 이어져…가처분은 넘어야할 산
- 2광주 119, 설연휴 응급상황‧병원·약국 안내 서비스 강화한다
- 3강원특별자치도, 설맞이 전통시장 소비촉진 캠페인 대대적 추진
- 4IWPG 원주지부, ‘세대 초월’ 평화 메시지 나눠
- 5강원특별자치도, 2025년 폐광지역 창업 활성화 지원사업 모집
- 6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7‘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8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9"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 10尹 대통령 지지자 서울서부지법 난입 사태 40여건 부상 신고 접수…경찰관 5명 중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