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티(PAT), 배우 이시영 광고모델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2-02-09 14:07:54
수정 2022-02-09 14:07:54
정의준 기자
0개

라이프웨어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배우 이시영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피에이티는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며 남녀노소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이시영과 함께하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강점인 에이지리스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내세워 전 세대를 아우르는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시영을 모델 발탁과 동시에 22S/S시즌 광고 및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시영은 이번 촬영에서 고급스러운 캐주얼 룩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봄 패션을 선보였다.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이시영은 다채로운 포즈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현장 분위기를 밝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이시영만의 건강하고 유쾌한 매력이 피에이티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독립문이 전개하는 피에이티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제품과 세심한 배려로 고객들을 위한 진심을 담은 옷을 만드는 브랜드다. 이시영의 광고와 화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