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맞아 ‘디저트랜드’ 캠페인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2-02-10 09:43:04 수정 2022-02-10 09:43:04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파바 디저트랜드' 캠페인 이미지. [사진=파리바게뜨]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파리바게뜨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소개하는 ‘파바 디저트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파바 디저트랜드’는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해 파리바게뜨의 밸런타인데이 시즌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이색 캠페인으로, 캠페인 영상과 더불어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디지털 포스터 등 온∙오프라인을 모두 아우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파리바게뜨는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감성과 디저트의 달콤함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파바가 만들면 디저트의 품질과 맛, 귀여운 수준이 다르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영상은 핑크빛의 디저트 공장인 ‘파바 디저트랜드’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파리바게뜨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곰 마들렌이 도슨트로 등장해 마카롱, 초콜릿, 구움과자, 케이크 등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묘사했다.


캠페인 영상 속 ‘파바 디저트랜드’를 현실로 구현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도 오픈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오브젝트 서교점’에서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 간 운영되며, 포토존 및 전시 공간에서 이색적인 체험은 물론 각양각색의 파리바게뜨 디저트 제품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홍대, 성수동, 이태원, 강남역 등 MZ세대 유동인구 비율이 높은 지역의 거리에 디지털 포스터,게릴라 포스터를 전시해 이번 캠페인을 알릴 방침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파리바게뜨의 고품질 디저트를 이색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파바 디저트랜드와 함께 즐거운 밸런타인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