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혜택 풍성"…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슈퍼 뷰티 위크'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2-02-10 09:51:32
수정 2022-02-10 09:51:32
김수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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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와 함께 2022년 첫 브랜드 대형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네이버쇼핑’에서 진행하는 슈퍼 뷰티 위크는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며, 설화수, 라네즈, 아이오페, 바이탈뷰티, 미쟝센, 일리윤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가 참가한다.
참여 고객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일자별 브랜드데이 형태로 운영하는 가운데 각 브랜드는 고객에게 신제품 및 인기제품을 소개하고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과 현장감 있는 소통을 위해 특가 상품 타임딜 등 이벤트를 포함한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도 총 10회 진행한다.
김경연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상무는 “지난해 네이버와 슈퍼 뷰티 위크를 처음 진행한 후 고객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2022년 첫 대형 기획전을 열게 됐다”며 “작년보다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이번 슈퍼 뷰티 위크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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