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코퍼레이션, 지난해 매출 497억원…전년比 3배 성장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감성코퍼레이션은 14일 지난해 매출 497억원, 영업이익 약 20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3배에 이르는 매출 성장세와 영업이익 흑자전환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감성코퍼레이션은 2021년 3분기까지만 해도 매출 257억원, -19억원의 영업적자를 기록했으나, 4분기에만 매출 240억, 39억원의 영업흑자를 기록하며, 당초 턴어라운드로 예상됐던 2022년보다 1년 먼저 흑자로 전환했다”고 말했다.
특히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폭발적인 매출 성장세를 보이면서 2022년 주요 백화점, 쇼핑몰, 대리점들의 입점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지난해 90개의 매장 수로 마감했지만, 올해 말까지 주요 상권 130개 유통망을 이미 확보해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회사 측은 차별화된 소재, 감성적인 디자인과 컬러로 상품력을 강화했고 모델 류승범을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매출 증진에 힘쓴다는 계획이다.
감성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2021년 코로나 환경에서 매출 성장을 보였다면, 2022년에는 매출 뿐만 아니라, 흑자 규모 역시 큰 폭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며 “2021년이 아웃도어 시장에 안착하는 ‘시즌 1'이었다면, 2022년부터는 본격적인 회사 성장의 ‘시즌 2’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제16호 BMC 어린이 꿈동산' 완공식 개최
- 2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3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4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5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6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7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8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9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10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