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필굿, 골라 먹는 즐거움 ‘고래골라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2-02-22 08:45:35
수정 2022-02-22 08:45:35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오비맥주의 발포주 브랜드 필굿이 MZ세대에게 골라 먹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고래골라' 캠페인을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재미와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필굿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필굿의 세 가지 제품 라인업인 ‘필굿 오리지널’, ‘필굿 세븐’, ‘필굿 엑스트라’의 다채로운 맛을 상징하는 ‘고래’ 캐릭터 3종을 선보였다.
풍부한 아로마향과 부드러운 청량감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기에 좋은 '필굿 오리지널’은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파란 고래 ‘필구’, 높은 탄산감과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일상에 활력을 더해주는 '필굿 엑스트라'는 남다른 텐션을 지닌 초록 고래 ‘텐구’, 7%의 높은 도수와 깔끔한 끝맛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필굿 세븐'은 자신감 넘치는 빨간 고래 ‘칠구’로 표현했다.
필굿 브랜드 매니저는 "어느 때보다 힘든 시국을 견디고 있는 MZ세대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물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세 가지 개성 있는 고래 캐릭터를 활용한 ‘고래골라’ 캠페인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효성, 마포구 취약계층에 사랑의 쌀·김치 나눔
- 한 달 만에 또 화재...영풍 석포제련소 잇단 사고에 총체적 관리부실 우려
- 연세의료원, 장애인 의무고용률 100% 달성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254억원 규모 천검 2차 양산 계약
- 현대로템, 국내 최초 재사용 발사체용 메탄엔진 개발 착수
- 현대차·기아, ‘대한민국 기술대상’ 대통령상·장관상·동탑산업훈장 수상
- S-OIL, 청년도약 멤버십 신규 가입…"청년 고용 해결"
- SK하이닉스, 350억불 '수출의 탑'...역대급 실적
- 온뮤직 인천 드림메이커 프로젝트, 걸그룹 ‘DREAMIX’ 두번째 싱글 공개
- 대한항공, 재사용 발사체용 ‘메탄 엔진’ 개발 위해 현대로템 '맞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안군, 민선 8기 대미 장식…공모사업 3305억 원 확보
- 2신우철 완도군수 "의료 사각지대 없는 촘촘한 복지 체계 구축"
- 3이권재 오산시장 "AI 교육강화로 미래 경쟁력 높인다"
- 4천안시, 출산가정 경제 부담 완화 위해 지원금 확대
- 5효성, 마포구 취약계층에 사랑의 쌀·김치 나눔
- 6부천시, 도시재생 연계 ‘청년 창업 플랫폼’ 추진
- 7당진시, ‘희망 2026 나눔 캠페인’…두 달간 집중 모금
- 8인천시, ‘소비자의 날’…권익 보호 공감대 확산
- 9의왕시, '의왕군포안산 공공주택지구' 속도 높인다
- 10안성시, 24개국 글로벌 인플루언서 팸투어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