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필굿, 골라 먹는 즐거움 ‘고래골라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2-02-22 08:45:35
수정 2022-02-22 08:45:35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오비맥주의 발포주 브랜드 필굿이 MZ세대에게 골라 먹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고래골라' 캠페인을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재미와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필굿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필굿의 세 가지 제품 라인업인 ‘필굿 오리지널’, ‘필굿 세븐’, ‘필굿 엑스트라’의 다채로운 맛을 상징하는 ‘고래’ 캐릭터 3종을 선보였다.
풍부한 아로마향과 부드러운 청량감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기에 좋은 '필굿 오리지널’은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파란 고래 ‘필구’, 높은 탄산감과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일상에 활력을 더해주는 '필굿 엑스트라'는 남다른 텐션을 지닌 초록 고래 ‘텐구’, 7%의 높은 도수와 깔끔한 끝맛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필굿 세븐'은 자신감 넘치는 빨간 고래 ‘칠구’로 표현했다.
필굿 브랜드 매니저는 "어느 때보다 힘든 시국을 견디고 있는 MZ세대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물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세 가지 개성 있는 고래 캐릭터를 활용한 ‘고래골라’ 캠페인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마트24, 신임 대표 최진일 상무 내정
-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사랑의 구급함’ 포장 봉사 실시
- 엔피, SBS와 협업해 대선 개표방송서 XR 기술 활용한 라이브 토크쇼 방송 성료
- 베스트텍, UNESCO-ICHEI와 글로벌 디지털 교육 협력 논의
- ‘네넷 효과’ 본 넷플릭스 CEO “최수연 대표 만납시다”
- 중진공, 美 시애틀서 ‘한국 중소기업의 날’ 가져
- LG전자 조주완 "제조업 대전환 시대…스마트팩토리로 혁신"
- 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 LG디스플레이, 국내 7000억 투자…"차입금 1조원 조기상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