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1대1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 출시
피부 분석·맞춤 제품·전담 매니저 서비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모레퍼시픽은 1대1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CUSTOM.ME)를 새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커스텀미는 모바일 피부 분석 서비스, 피부 밸런스 맞춤 제품, 1대1 전담 매니저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개개인에게 특화된 맞춤 뷰티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커스텀미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스마트폰을 활용해 간편하게 피부 분석과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피부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커스텀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얼굴 사진을 촬영하고 간단한 질문에 답변하면,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분석과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피부 연구 전문가가 평가한 고품질 임상 데이터를 활용해 커스텀미에서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 피부 분석 서비스는 사용자에게 보다 정밀하고 전문적인 분석 결과를 제공한다.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매 순간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맞춘 ‘피부 밸런스 맞춤 에센스’ 제품도 확인할 수 있다. 커스텀미의 피부 밸런스 맞춤 에센스는 극건조, 트러블, 붉은기, 각질, 가려움의 5가지 민감 증상을 맞춰주는 ‘민감기 에센스’와 주름·탄력, 미백·항산화, 시카케어 등 3가지 피부 고민을 맞춰주는 ‘활성기 인핸서’ 구성으로 맞춤 케어를 제공한다. 증상별로 특화된 효능 성분과 맞춤 마이크로바이옴을 활용해, 민감해진 피부 증상을 완화시키고 고효능 케어를 통해 피부 컨디션 회복을 도와준다.
커스텀미의 피부 분석 서비스와 피부 밸런스 맞춤 제품을 사용한 고객이라면 ‘커스텀미 플러스(CUSTOM.ME+)’ 애플리케이션에서 제품 인증 후, 1대1 전담 매니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를 활용하는 고객들은 8주간 매니저를 통해 자신의 피부에 올바른 뷰티 케어 가이드를 받아볼 수 있고, 일상을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는 다양한 라이프 뷰티 콘텐츠도 추천받게 된다.
고객에게 최적의 뷰티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디지털 기술과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내 일상 속 올바른 피부 맞춤법’을 제공할 아모레퍼시픽의 1대1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는 28일부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온라인 아모레 몰에서 만날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환경 단체, '낙동강 최상류' 영풍 석포제련소 폐쇄 촉구
- 방미길 오른 통상본부장 "국익 중심 실용주의적 협상에 방점"
- 쿠팡 로켓프레시, 저장사과 80t 공급…"사과값 부담 던다"
- 대우건설, 2305억원 규모 부산 광안동 재건축 공사 수주
- 백산수 누적매출 1조원…농심 "2030년까지 매출 20% 더 늘릴것"
- HD현대, 美조선사와 상선 건조 협력…미국 시장 진출 가속
- LG유플러스, 악성 앱 감염 고객에게 피싱 위험 카톡으로 알린다
- 호텔업계, 새 수익모델 '위탁운영' 확산…"재무부담 적어"
- 현대차, 미국발 수출 99%↓…트럼프 관세 대응 공급망 효율화
- 대형마트들, 계란값 안 올린다…"이윤 줄이고 가격인상 막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성군, 폭우 속 빛나는 '안전 1번지' 위상 확인…'피해 제로' 신화 쓰다
- 2환경 단체, '낙동강 최상류' 영풍 석포제련소 폐쇄 촉구
- 3'판도라 상자' 열렸나…이스라엘·중동 초긴장
- 4유엔총장 "심각한 우려…국제 안보 직접 위협"
- 5방미길 오른 통상본부장 "국익 중심 실용주의적 협상에 방점"
- 6쿠팡 로켓프레시, 저장사과 80t 공급…"사과값 부담 던다"
- 7대우건설, 2305억원 규모 부산 광안동 재건축 공사 수주
- 8우리은행, 폐지수거 어르신 자활지원 사업 참여
- 9백산수 누적매출 1조원…농심 "2030년까지 매출 20% 더 늘릴것"
- 10신한은행 "SOL트래블 체크카드 이용액 3조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