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세계 팬들과 교감”…'뷰티포인트' 유튜브 채널 눈길
구독자 100만 돌파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뷰티포인트' 유튜브 채널이 누적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2020년 구독자 10만 명이 된 지 2년 만이다.
아모레퍼시픽은 고객들이 재미있는 영상을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 커뮤니티 채널을 만들기 위해 기존 광고나 인플루언서 영상과는 다른 새로운 방식으로 뷰티포인트 채널을 론칭했다. 재미있고 독특한 콘셉트의 영상으로 세계 팬들이 ‘쓸데없이 고퀄리티 뷰티 영상’에 호응하며 총 1억 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러시아, 영국, 동남아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뷰티포인트 채널에 대한 강한 팬덤이 이어지고 있는 모습이다. 구독자들의 댓글을 보면 뷰티와 힐링을 통해 국적과 성별, 나이에 상관없이 시청각적 즐거움에 공감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대표 시리즈인 '힐링 타임즈'의 경우 아모레퍼시픽의 제품으로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ASMR을 통해 감각을 자극하며 다양한 주제로 고객과 만나고 있다. 핑크, 레드, 골드와 같은 컬러 편, 한식, 양식 등의 음식 편, 에뛰드, 아이오페 등 브랜드 편 외에도 시청자 아이디어 주제의 콘텐츠 등을 제작하며 팬들과 교감하고 있다.
뷰티포인트 채널은 구독자 100만 명 이상을 확보한 유튜브 채널에게 주는 '골드 버튼'도 받게 된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뷰티포인트 채널이 단시간에 100만 구독자를 돌파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좋아할 만한 즐거운 뷰티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다양한 교감을 이뤄 나가겠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효성, 마포구 취약계층에 사랑의 쌀·김치 나눔
- 한 달 만에 또 화재...영풍 석포제련소 잇단 사고에 총체적 관리부실 우려
- 연세의료원, 장애인 의무고용률 100% 달성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254억원 규모 천검 2차 양산 계약
- 현대로템, 국내 최초 재사용 발사체용 메탄엔진 개발 착수
- 현대차·기아, ‘대한민국 기술대상’ 대통령상·장관상·동탑산업훈장 수상
- S-OIL, 청년도약 멤버십 신규 가입…"청년 고용 해결"
- SK하이닉스, 350억불 '수출의 탑'...역대급 실적
- 온뮤직 인천 드림메이커 프로젝트, 걸그룹 ‘DREAMIX’ 두번째 싱글 공개
- 대한항공, 재사용 발사체용 ‘메탄 엔진’ 개발 위해 현대로템 '맞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안군, 민선 8기 대미 장식…공모사업 3305억 원 확보
- 2신우철 완도군수 "의료 사각지대 없는 촘촘한 복지 체계 구축"
- 3이권재 오산시장 "AI 교육강화로 미래 경쟁력 높인다"
- 4천안시, 출산가정 경제 부담 완화 위해 지원금 확대
- 5효성, 마포구 취약계층에 사랑의 쌀·김치 나눔
- 6부천시, 도시재생 연계 ‘청년 창업 플랫폼’ 추진
- 7당진시, ‘희망 2026 나눔 캠페인’…두 달간 집중 모금
- 8인천시, ‘소비자의 날’…권익 보호 공감대 확산
- 9의왕시, '의왕군포안산 공공주택지구' 속도 높인다
- 10안성시, 24개국 글로벌 인플루언서 팸투어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