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세계 팬들과 교감”…'뷰티포인트' 유튜브 채널 눈길
구독자 100만 돌파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뷰티포인트' 유튜브 채널이 누적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2020년 구독자 10만 명이 된 지 2년 만이다.
아모레퍼시픽은 고객들이 재미있는 영상을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 커뮤니티 채널을 만들기 위해 기존 광고나 인플루언서 영상과는 다른 새로운 방식으로 뷰티포인트 채널을 론칭했다. 재미있고 독특한 콘셉트의 영상으로 세계 팬들이 ‘쓸데없이 고퀄리티 뷰티 영상’에 호응하며 총 1억 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러시아, 영국, 동남아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뷰티포인트 채널에 대한 강한 팬덤이 이어지고 있는 모습이다. 구독자들의 댓글을 보면 뷰티와 힐링을 통해 국적과 성별, 나이에 상관없이 시청각적 즐거움에 공감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대표 시리즈인 '힐링 타임즈'의 경우 아모레퍼시픽의 제품으로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ASMR을 통해 감각을 자극하며 다양한 주제로 고객과 만나고 있다. 핑크, 레드, 골드와 같은 컬러 편, 한식, 양식 등의 음식 편, 에뛰드, 아이오페 등 브랜드 편 외에도 시청자 아이디어 주제의 콘텐츠 등을 제작하며 팬들과 교감하고 있다.
뷰티포인트 채널은 구독자 100만 명 이상을 확보한 유튜브 채널에게 주는 '골드 버튼'도 받게 된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뷰티포인트 채널이 단시간에 100만 구독자를 돌파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좋아할 만한 즐거운 뷰티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다양한 교감을 이뤄 나가겠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르노코리아, 국민대학교와 MOU…미래 모빌리티 인재 양성
- 에어부산, LCC 최초 비행경향분석 시스템 개발
- 볼보트럭코리아, 전국 서비스네트워크 교육 강화
- KGM, 이탈리아에 브랜드 론칭…"글로벌 시장 확대"
- GS칼텍스, IMO 설득해 ‘바이오선박유 운송 규정’ 변경
- hy, NGO 굿피플과 MOU…"사회공헌 캠페인 지속"
- 롯데케미칼·한국중부발전, 재생에너지 개발 및 공급 사업 업무협약
- JW중외제약, A형 혈우병 치료제 'HAVEN 심포지엄' 성료
- SK그룹, 정보보호혁신특별위원회 신설…"보안 거버넌스 강화"
- 이스타항공, 국제선 14개 노선 대상 임박 특가 프로모션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인구 5만지키기 추진단’ 위촉식 개최
- 2심덕섭 고창군수, 제21대 대통령 선거 투표 참여 독려
- 3르노코리아, 국민대학교와 MOU…미래 모빌리티 인재 양성
- 4횡성군의회, 영덕군 산불피해 복구 성금 기탁
- 5경북테크노파크, 영천 금호 청년모임 및 동아리 활동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 6김성호 영덕군의회 의장
- 7경북도, 254억원 투입 산불 피해 과원을 미래형 과원으로 전면 재조성
- 8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공약이행평가, 경북도 최우수(SA) 획득
- 9iM금융그룹, 삼성라이온즈와 함께 ‘홈런 기부 캠페인’ 실시
- 10대구광역시, 도시철도 안전 강화한다. . .LTE-R 국비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