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봄 맞이 ‘브랜드 데이’ 진행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 데이(Brand Day)’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본 행사는 대표 브랜드를 중심으로 할인 한도 없이 무조건 10%를 할인해 주는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이다. 예컨대 1,000만원짜리 상품을 구매하면 100만원을 할인해준다.
이번 행사는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제품군별로 살펴보면, 남성복·캐주얼 상품은 이날부터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메종키츠네 등 해외상품은 13일 하루만 해당된다.
구호, 르베이지 등 여성복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하고, 아미, 르메르, 꼼데가르송 등은 20일 단 하루만 혜택을 제공한다.
별도의 온라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SF샵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하고, SSF샵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만 점의 퍼플코인을 증정한다.
이귀석 삼성물산 패션부문 영업전략담당은 “3월을 맞아 결혼, 개학 등을 위한 목적 소비 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유례없는 혜택을 바탕으로 경제적, 심리적 어려움이 해소되고, 패션시장이 조금이나마 회복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과 모바일앱 SSF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