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봄 맞이 ‘브랜드 데이’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2-03-11 09:46:16 수정 2022-03-11 09:46:16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브랜드 데이(Brand Day) 이미지. [사진=삼성물산]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 데이(Brand Day)’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본 행사는 대표 브랜드를 중심으로 할인 한도 없이 무조건 10%를 할인해 주는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이다. 예컨대 1,000만원짜리 상품을 구매하면 100만원을 할인해준다.  


이번 행사는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제품군별로 살펴보면, 남성복·캐주얼 상품은 이날부터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메종키츠네 등 해외상품은 13일 하루만 해당된다.


구호, 르베이지 등 여성복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하고, 아미, 르메르, 꼼데가르송 등은 20일 단 하루만 혜택을 제공한다.


별도의 온라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SF샵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하고, SSF샵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만 점의 퍼플코인을 증정한다.


이귀석 삼성물산 패션부문 영업전략담당은 “3월을 맞아 결혼, 개학 등을 위한 목적 소비 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유례없는 혜택을 바탕으로 경제적, 심리적 어려움이 해소되고, 패션시장이 조금이나마 회복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과 모바일앱 SSF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