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유현주 프로와 재계약..."12일 GS홈쇼핑서 기미패치 출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유현주 프로와 브랜드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에이바자르 관계자는 "건강하고 아름다운(H&B) 자기관리형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유현주 프로를 모델로 선정한 것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많은 기여를 했다"고 말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골프 인구가 증가하는 가운데 'MZ세대'인 20~30대 젊은 골프 인구가 대거 유입되면서 야외 활동으로 인한 자외선 노출을 우려하는 고객들이 증가해왔다.
에이바자르는 이들 고객층을 주요 타겟으로 수년간 쌓아온 프리미엄 패치 제품의 운영경험과 노하우를 적용해 기미패치를 선보이며 홈쇼핑, 올리브영, 코스트코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 입점시켰다. 리프팅 마스크팩에 이어 기미패치 역시 브랜드 주력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이다.
박준규 에이바자르인터내셔널 대표는 “지난 한해 유현주 프로의 브랜드모델이 이번 골프패치 제품이 성공적으로 안착하는데 큰 도움이 되어 브랜드 모델 재계약을 했다”며 “앞으로도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골퍼들의 피부까지 생각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바자르는 오는 3월 12일 오후 12시 40분 GS홈쇼핑에 리뉴얼된 기미패치를 출시한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 방송인 박미선을 게스트로 초대하여 GS홈쇼핑 고객들로부터 큰 공감대를 형성한 바 있어 이번 런칭 방송에도 함께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신한銀 상생금융 확대…공공배달앱 가맹 소상공인 200억 금융지원
- '코인 3법' 美하원 통과…국내 스테이블코인 제도화 탄력받나
- 부실과 부실의 만남…코스닥 깜깜이 주인 변경 '주의'
- 은행권 활발해진 공동대출…하반기 지방銀-인뱅 협업 이어진다
- 우리투자증권, 2분기 '개인형IRP 원리금비보장 수익률' 1위
- "실버세대 잡아라"…4대 금융, '시니어 모시기 전쟁' 본격화
- 기지개 켜는 소비심리…편의점·백화점株 ‘활짝’
- 은행권 '제로 트러스트' 강조…고강도 보안체계 구축
- 기술 이전·관세 유예…몸집 키우는 K-바이오株
- 957만건 위반에 183兆 과태료?…FIU-업비트 정면 충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S마린솔루션, 베트남 거점 확보…"아시아 해저 인프라 공략"
- 2경상북도-안동시, 투자 활성화 간담회 개최…지역경제 협력 강화
- 3달성군, ‘청렴콘서트’로 청렴 교육 새 지평 열어
- 4장성군, 535mm 극한호우 속 인명피해 '제로' 기록…신속 대응 빛났다
- 5이 대통령, 이진숙 지명 철회...강선우는 임명 수순
- 6李대통령, 호우 피해 관련 '특별재난지역 조속 선포' 지시
- 7새만금개발청장에 김의겸 임명…차관급 4곳 인사
- 8포항시, ‘No-Code 제조혁신’ 시동…지역 제조업 디지털 대전환 가속
- 9포항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본격 지급…민생경제회복 총력
- 10영천시, 집중호우 피해지역 긴급 현장 점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