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유현주 프로와 재계약..."12일 GS홈쇼핑서 기미패치 출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유현주 프로와 브랜드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에이바자르 관계자는 "건강하고 아름다운(H&B) 자기관리형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유현주 프로를 모델로 선정한 것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많은 기여를 했다"고 말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골프 인구가 증가하는 가운데 'MZ세대'인 20~30대 젊은 골프 인구가 대거 유입되면서 야외 활동으로 인한 자외선 노출을 우려하는 고객들이 증가해왔다.
에이바자르는 이들 고객층을 주요 타겟으로 수년간 쌓아온 프리미엄 패치 제품의 운영경험과 노하우를 적용해 기미패치를 선보이며 홈쇼핑, 올리브영, 코스트코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 입점시켰다. 리프팅 마스크팩에 이어 기미패치 역시 브랜드 주력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이다.
박준규 에이바자르인터내셔널 대표는 “지난 한해 유현주 프로의 브랜드모델이 이번 골프패치 제품이 성공적으로 안착하는데 큰 도움이 되어 브랜드 모델 재계약을 했다”며 “앞으로도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골퍼들의 피부까지 생각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바자르는 오는 3월 12일 오후 12시 40분 GS홈쇼핑에 리뉴얼된 기미패치를 출시한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 방송인 박미선을 게스트로 초대하여 GS홈쇼핑 고객들로부터 큰 공감대를 형성한 바 있어 이번 런칭 방송에도 함께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은 기준금리 2.5% 동결…집값·환율 불안 영향
- 강호동 회장 비리 의혹…농협금융 불확실성 확대
- '해킹 사고' 정부 고강도 대응…롯데카드 매각 '안갯속'
- NXT 참여 증권사 늘자…거래소 ‘수수료 인하’ 맞불
- 에이루트 子 앤에스알시, '고부가 반도체 장비' 중심 포트폴리오 다변화
- 메드팩토, 중국 ‘TGF베타 심포지엄’서 MP010 파트너링 모색
- 모아데이타, 태국 기업과 AI 건강관리 플랫폼 구축 계약
- 파미셀, '제2회 마종기문학상' 시상식 후원
- NH농협생명, 전국 초등학생 대상 '모두레 경제·금융교육' 운영
- Sh수협은행, 'ESG 경영실천 환경정화 플로깅 캠페인' 펼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16회 광주국제아트페어 개막…'미술의 향연, 매료된 미녀들'
- 2"광복 직후 트럭 1대로 시작"…한진그룹, 韓 물류·육지·하늘길 책임
- 3'창립 80주년' 한진그룹…조원태 "세계 최고 종합물류기업 도약"
- 4삼성전자, 창립기념일 맞이…"65개국서 연중 최대 할인"
- 5美조지아 주지사, 현대차·LG엔솔·SK온 CEO 잇따라 면담
- 6경기북부 산업단지, ‘빈 땅의 10년’
- 7인천시, 교육청·동구와 손잡고 화도진도서관 새단장
- 8경관조명으로 물든 오산시, 70억 원의 투자
- 9인천시의회 조현영 의원, 제3연륙교 개통...송도 주민 혜택 촉구
- 10기장군, 제19회 기장붕장어축제 열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