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 하나은행과 'CU 영하나플러스 체크카드' 출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BGF리테일이 하나은행, 하나카드와 손잡고 Z세대 맞춤형 카드 ‘CU 영하나플러스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CU 영하나플러스 체크카드’는 주민등록증을 생애 최초로 발급받는 만 17세부터 만 20세 고객을 주요 타겟으로 기획한 상품으로, 기본적으로 편의점 5%, 배달 5%, 대중교통 10% 등 이용금액 실적 구간에 따라 월 최대 4,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가입 고객이 만 17세 ~ 만 20세일 경우, CU에서 삼각김밥 또는 컵라면을 구매할 시 50%를 할인해주는 특별 혜택이 더해진다.
또한, ‘영하나플러스 통장’ 및 ‘CU 영하나플러스 체크카드’를 동시에 신규 발급한 고객 전원에게 전국 CU에서 사용 가능한 육개장사발면 모바일교환권 3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처럼 CU가 하나은행, 하나카드와 함께 Z세대를 겨냥한 카드를 선보이는 것은 최근 부모들의 경제적 지원, 아르바이트 등으로 구매력이 높아진 10대 고객을 공략하기 위한 취지다.
연정욱 BGF리테일 마케팅실장은 “이번 하나은행, 하나카드와의 제휴 카드 론칭을 통해 10대 고객에게 CU의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미래의 잠재고객을 선점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마케팅으로 누구나 CU에서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CJ CGV, KBL·CJ ENM과 프로농구 극장 생중계 업무협약 체결
- 백기 든 카카오톡…홍민택 CPO 책임론 확산
- 삼성물산 SMR 설계 인증…글로벌 진출 교두보 마련
- K2코리아, ‘제품·공급망·해외’로 실적 반등 승부수
- LG이노텍 문혁수號, 사업다각화…“신사업 비중 25%”
- 성수기 특수 사라진 ‘해운’…장기불황 진입하나
- “中 쫓아온다”…車업계 “수소경제, 정부 지원 시급”
- 기아 노사, 2025년 임금교섭 타결…5년 연속 무파업
- 세아베스틸, 추석 맞아 '사랑의 백미' 513포 기탁
- 바른커리어·한국이러닝협회, 원격훈련 활성화 MOU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시의회, 추석 맞아 사회복지시설 15곳 위문…생필품 꾸러미 전달
- 2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유), 수성알파시티에 첨단 스마트물류센터 구축
- 3대구시, 현장소통 '대구 토크'로 시민 공감시정 펼친다
- 4화성 가을 축제 열기..시민이 주인공 된 정조효문화제
- 5대구·경북이 함께 달리는 APEC 열차, 정상회의 성공 향한 염원
- 6대구광역시, 미래모빌리티 선도도시 도약 박차
- 7여수기업사랑협의회, ‘여수 미래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8남양주시·시의회, 팔당 규제개선 서명운동 마무리
- 9화성특례시 '노인의 날 기념식 개최'
- 10인천시, 1인 가구 외로움 대응 전담 조직 '외로움국' 신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