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삼성전자와 ‘전자레인지 교체 캠페인’ 참여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CJ제일제당은 삼성전자와 손잡고 ‘전국민 전자레인지 교체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전국민 전자레인지 교체 캠페인’은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는 전자레인지를 삼성 ‘비스포크 큐커’로 교체해주는 행사다.
해당 제품은 전자레인지·그릴·에어프라이어·토스터 기능을 모두 갖춘 ‘4-in-1’ 조리기기로, 주방에서 식사준비를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CJ제일제당의 공식몰인 CJ더마켓을 통해 간편식 구독 서비스인 ‘My 큐커 플랜’에 가입하면 된다. 고객은 5만원만 지불하면 기존에 사용하던 전자레인지를 정상가 59만원 상당의 ‘비스포크 큐커’로 바꿀 수 있다.
캠페인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CJ제일제당은 ‘Q팩’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CJ더마켓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Q팩’은 ‘비스포크 큐커’에 최적화 된 제품들이 담겨있으며 매달 구성이 바뀐다. 아울러 소비자들은 중복할인 쿠폰, 무료 배송 쿠폰 등도 받을 수 있다.
향후 CJ제일제당은 ‘비스포크 큐커’에 최적화된 메뉴와 레시피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방침이다. 다음달에는 ‘비비고 플랜테이블 왕교자’와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 등 CJ더마켓 인기 제품의 맞춤형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비비고, 고메, 햇반 등 CJ제일제당의 대표 간편식 구독 서비스와 ‘비스포크 큐커’를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점차 스마트해지는 조리 환경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신축 아파트 희소성 더 커진다”…‘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2·3단지’ 선점 경쟁 후끈
- 방통위, 광고메시지 '친구톡' 준비 카카오에 "스팸 방지 협조 요청"
- HLB 진양곤, 간암 신약 불발 ‘사과’…“끝 아니다”
- 발란, 결국 법정관리…미정산 대금 130억 불투명
- 보험 수수료 공개가 생존 위협?…소비자 “환영”
- 신영證 등 증권사 연대, ‘홈플러스’ 형사고소…MBK는?
- 대우건설 김보현, 재도약 다짐…'안전' 최우선 과제로
- “中企 판로확대 돕는다면서”…‘T커머스 허가’ 하세월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 불발…행동주의 펀드 완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