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봄 맞이 BYO유산균 기획전’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2-03-28 14:55:11
수정 2022-03-28 14:55:11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봄 맞이 BYO유산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환절기를 맞아 면역력과 건강을 챙기는 데 도움이 되고자 마련한 행사로, 내달 10일까지 ‘온 가족 장 건강 케어’를 주제로 진행한다.
본 이벤트에서는 대표 제품인 ‘BYO 식물성 유산균 100’을 비롯해 ‘BYO 식물성 유산균 패밀리’, ‘BYO 식물성 유산균 키즈’ 등 상품을 최대 65%까지 할인한다.
아울러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추가 할인 쿠폰과 함께 ‘BYO 식물성 유산균 우먼’ 한 달치를 추가로 증정한다.
‘BYO유산균’은 CJ제일제당이 8년여 간의 연구개발 끝에 지난 2013년 출시한 유산균 전문 브랜드로, ‘식물에서 유래한 생명력 강한 유산균’을 모토로 하고 있다. 식물 유래 유산균은 강한 위산에서 살아남아 장 끝까지 도달하는 강한 생명력이 특징이다.
특히 CJ유산균연구소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식물 유래 특허 균주인 ‘CJLP133’, ‘CJLP243’, ‘CJLP55’를 활용해 보장균수가 높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이 가족 면역력을 챙기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신축 아파트 희소성 더 커진다”…‘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2·3단지’ 선점 경쟁 후끈
- 방통위, 광고메시지 '친구톡' 준비 카카오에 "스팸 방지 협조 요청"
- HLB 진양곤, 간암 신약 불발 ‘사과’…“끝 아니다”
- 발란, 결국 법정관리…미정산 대금 130억 불투명
- 보험 수수료 공개가 생존 위협?…소비자 “환영”
- 신영證 등 증권사 연대, ‘홈플러스’ 형사고소…MBK는?
- 대우건설 김보현, 재도약 다짐…'안전' 최우선 과제로
- “中企 판로확대 돕는다면서”…‘T커머스 허가’ 하세월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 불발…행동주의 펀드 완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