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PLCC ‘GS프라임 카드’ 강화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유통사가 PLCC 혜택을 강화하며 리오프닝(경제 활동 재개)을 준비한다.
GS리테일은 4월 한 달간 'GS프라임 카드' 혜택을 업계 최대 수준으로 상향 조정한다고 31일 밝혔다. 'GS프라임 카드'는 GS리테일이 신한카드와 손잡고 지난해 8월 선보인 PLCC(상업자표시신용카드)다.
우선 'GS프라임 카드'의 적립율을 기본 상시 2%에서 5배 확대한다. GS25, GS더프레시, GS샵, GS프레시몰 등 GS리테일의 모든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GS프라임 카드'를 이용한 고객은 누적 결제액(최대 50만원)의 최대 10%를 GS&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GS프라임 카드'로 첫 결제하는 고객은 5만원 이상 쓰면 5만포인트를 돌려받는 혜택을 누린다. GS리테일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GS프라임 카드'를 첫 이용하는 고객이 4월 한 달간 누적 5만원 이상 결제하면 5만포인트가 자동으로 쌓이는 방식이다.
GS리테일은 리오프닝 기대감 확산 속 신규 고객 유입이 가속화 될 것으로 예상해 이번 'GS프라임 카드' 혜택 강화를 추진했다. 'GS프라임 카드'를 통해 유입된 신규 고객을 '락인'(Lock-in)하고 충성 고객으로 육성하려는 전략적 방침이다.
실제로 GS리테일의 멤버십 고객 분석 결과에 따르면 'GS프라임 카드'가 고객 '락인' 및 충성 고객 육성에 큰 효과를 발휘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GS프라임 카드' 이용 고객의 월 결제 건 수 및 결제 금액이 이용 전 대비 최대 19배, 33배까지 각각 늘어났다.
조광현 GS리테일 전략마케팅팀 팀장은 “GS프라임 카드, GS페이 등 GS리테일 특화 결제 수단이 신규 고객 유입을 늘리는 동시에 충성 고객을 육성하는데 큰 효과를 내고 있다"며 "특화 결제 수단의 혜택을 지속 확대하는 등의 전략으로 리오프닝 등 급변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우위를 선점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제16호 BMC 어린이 꿈동산' 완공식 개최
- 2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3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4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5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6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7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8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9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10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