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지, 하이브 인사이트·퓨추라 3자 협업 상품 출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JUUN.J)’가 엔터테인먼트 하이브의 뮤지엄 ‘하이브 인사이트’, 아티스트 ‘퓨추라(FUTURA)’와 3자 협업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오는 5월 29일까지 하이브 인사이트에서 진행되는 퓨추라의 국내 첫 전시 ‘험블 소울즈’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퓨추라는 그래피티 장르의 세계적 아티스트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장 미셸 바스키아, 키스 해링과 동시대에 활동한 거장이다. 지금까지 나이키, 슈프림, 꼼데가르송, 오프 화이트 등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해왔다.
준지는 ‘험블 소울즈’ 전시에서 공개된 퓨추라와 방탄소년단이 컬래버레이션한 작품, ‘FL-006’을 준지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티셔츠에 담았다.
본 상품은 오버핏을 적용했으며, 퓨추라의 시그니처 캐릭터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각자 고른 컬러를 입힌 조형물 ‘FL-006’을 반팔·후드 티셔츠의 그래픽으로 활용했다.
김재수 준지 팀장은 “패션, 음악, 예술 각 영역에서 고유의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준지, 방탄소년단, 퓨추라가 만났다”며 “이번 특별한 협업이 MZ세대 소비자들에게 ‘깜짝’ 선물이 되기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준지·하이브 인사이트·퓨추라 협업 상품은 전국 준지 매장 및 SSF샵, 하이브 인사이트 뮤지엄샵 등에서 오는 4월 1일부터 판매된다.
상품의 가격은 반팔 티셔츠 29만원, 후드 티셔츠 39만원이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 중기부, ‘AI 스타트업 간담회’ 주재…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논의
- 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서울경제 미래컨퍼런스] 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 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글로벌 사우스 공략”
- 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관왕 달성
- 혁신 로봇 기술 한자리…‘서울AI 로봇쇼’ 개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제9회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작 20점 선정
- 2남원시, 전북장애인체육대회서 42개 메달 쾌거
- 3남원시, 경남 스마트팜 혁신밸리 벤치마킹…첨단 농업의 미래 설계
- 4기장군, 철도 인프라 확충 통한 교통편의 개선에 ‘총력’
- 5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6인천교통공사, 도시철도 무임수송 해법 찾는다
- 7박형준 시장 "차세대 부산형 급행철도(BuTX) 사업 본격화"
- 8공영민 고흥군수 "전통시장서 지역 경제 활성화 동참해 달라"
- 9장흥군, '전국지방자치단체 일자리대상'서 우수상 수상
- 10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