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 출시…가족 고객 겨냥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5월 31일까지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캐릭터로 장식한 테마룸에서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를 출시하며 가족 단위 고객 공략에 나섰다.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는 ‘캐치! 티니핑’과 ‘미니특공대’ 2종류로 구성된다. 어린이 고객을 위해 ‘웰컴 기프트’로 키즈 상품 5종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객실에는 침구와 주니어 텐트, 스티커 데코를 준비했다.
특히 어린이 고객은 객실 TV로 애니메이션 영상을 시청 가능하다. 자녀가 여러명일 경우, ‘캐치! 티니핑’과 ‘미니특공대’를 모두 원하는 고객을 위한 객실도 준비돼 있다. ‘캐치! 티니핑’과 ‘미니특공대’ 객실을 모두 예약하면 두 객실이 연결된 커넥팅 객실에서 다자녀 가정도 편리하게 ‘키캉스’를 즐길 수 있다.
아이와 함께 온 부모를 위한 구성도 준비했다. 패키지에는 치킨과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 ‘메가 치맥 박스’가 포함돼 여유로운 휴식을 돕는다. 함께 제공되는 식음 크레딧 10만원으로 서울드래곤시티 내에 있는 11개의 F&B 업장에서 취향에 맞는 다이닝을 즐길 수도 있다.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21만1,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는 웰컴 기프트, 객실 데코 등으로 어린이 고객에게 신나는 하루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별도의 치맥 박스, 식음 크레딧을 제공해 부모도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주말이나 다가오는 가정의 달에는 서울드래곤시티 근처에 있는 대형 쇼핑몰, 용산가족공원 등에서 야외 나들이를 즐긴 후에 쾌적한 객실에서 아이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韓·日, 美 해군 MRO 놓고 격돌…“경쟁력 강화 박차”
- 카카오, 2분기 ‘깜짝 실적’…매출·영업익 역대 최대
- 현대차·GM, ‘픽업·SUV·밴’ 공동 개발…중남미서 시너지
- ‘영업익 반토막’ 롯데웰푸드…수익성 회복 과제
- 대형건설사 상반기 분양…대우 ‘최다’ GS·롯데 ‘급감’
- “테슬라 이어 애플까지”…삼성 파운드리 본궤도 시동
- 스마일게이트, 업서드와 트리플A 신작 퍼블리싱 계약
- 김성환 환경부 장관, 낙동강 오염 오명 영풍 석포제련소 찾아 '질타'
- '민폐 카공족'에 칼 빼든 스타벅스…"프린터·칸막이 사용 제한"
- 김남근 의원 “MBK의 홈플러스 사태, 국민연금 손실 철저히 점검해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행복진흥원, 제27회 대구청소년자원봉사대회 개최
- 2경북테크노파크-아이엠투자파트너스, 도내 청년창업지원 및 스타트업 육성 업무협약 체결
- 3대구교통공사,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2년 연속 ‘1위’ 달성
- 4영남이공대학교, 지역 청소년 대상 실습 중심 웹툰 캠프 성료
- 5 “위기를 기회로”... 이제영 위원장, 첨단산업·중소기업 지원 앞장
- 6업무공간이 분산되어 있는 고양시청의 모습
- 7'제4인뱅' 출범..."한 고비 넘으면 속도 붙는다"
- 8韓·日, 美 해군 MRO 놓고 격돌…“경쟁력 강화 박차”
- 9카카오, 2분기 ‘깜짝 실적’…매출·영업익 역대 최대
- 10간편결제 빅3, '스테이블코인 삼국지' 개막…카카오·토스 TF 가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