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 출시…가족 고객 겨냥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5월 31일까지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캐릭터로 장식한 테마룸에서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를 출시하며 가족 단위 고객 공략에 나섰다.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는 ‘캐치! 티니핑’과 ‘미니특공대’ 2종류로 구성된다. 어린이 고객을 위해 ‘웰컴 기프트’로 키즈 상품 5종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객실에는 침구와 주니어 텐트, 스티커 데코를 준비했다.
특히 어린이 고객은 객실 TV로 애니메이션 영상을 시청 가능하다. 자녀가 여러명일 경우, ‘캐치! 티니핑’과 ‘미니특공대’를 모두 원하는 고객을 위한 객실도 준비돼 있다. ‘캐치! 티니핑’과 ‘미니특공대’ 객실을 모두 예약하면 두 객실이 연결된 커넥팅 객실에서 다자녀 가정도 편리하게 ‘키캉스’를 즐길 수 있다.
아이와 함께 온 부모를 위한 구성도 준비했다. 패키지에는 치킨과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 ‘메가 치맥 박스’가 포함돼 여유로운 휴식을 돕는다. 함께 제공되는 식음 크레딧 10만원으로 서울드래곤시티 내에 있는 11개의 F&B 업장에서 취향에 맞는 다이닝을 즐길 수도 있다.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21만1,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는 웰컴 기프트, 객실 데코 등으로 어린이 고객에게 신나는 하루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별도의 치맥 박스, 식음 크레딧을 제공해 부모도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주말이나 다가오는 가정의 달에는 서울드래곤시티 근처에 있는 대형 쇼핑몰, 용산가족공원 등에서 야외 나들이를 즐긴 후에 쾌적한 객실에서 아이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타벅스, 패션 플랫폼과 손잡고 고객 접점 넓힌다
- 한국마사회, 부패방지 및 규범준수 경영 인증 3년 연속 유지
- 한국마사회, 경주마 유전능력평가 서비스 '마이K닉스' 시행
- 세븐일레븐, 한부모가족 응원 위한 2025 모두하나대축제 참여
- GS25, ‘건강기능식품’ 흥행 가도…’밀리언셀러 등극 눈앞’
- LG, '디오스 AI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출시
- SKT, 국제사회와 책임 있는 AI 논의 확대
- 쿠팡,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15개 카테고리 6만여개 상품 선봬
- ‘롯데 러브 패밀리 페스티벌’ 성료
- 제주항공, 20개 협력사와 지속가능 간담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드론·로봇·풍류가 어우러진 남원
- 2장성군, 황룡강 가을꽃축제 '대박'...지역 경제·문화 활력 UP
- 3IWPG 원주지부, 평화공감 좋은말 캠페인 진행
- 4스타벅스, 패션 플랫폼과 손잡고 고객 접점 넓힌다
- 5한국마사회, 부패방지 및 규범준수 경영 인증 3년 연속 유지
- 6한국마사회, 경주마 유전능력평가 서비스 '마이K닉스' 시행
- 7세븐일레븐, 한부모가족 응원 위한 2025 모두하나대축제 참여
- 8GS25, ‘건강기능식품’ 흥행 가도…’밀리언셀러 등극 눈앞’
- 9LG, '디오스 AI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출시
- 10SKT, 국제사회와 책임 있는 AI 논의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