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 출시…가족 고객 겨냥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5월 31일까지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캐릭터로 장식한 테마룸에서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를 출시하며 가족 단위 고객 공략에 나섰다.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는 ‘캐치! 티니핑’과 ‘미니특공대’ 2종류로 구성된다. 어린이 고객을 위해 ‘웰컴 기프트’로 키즈 상품 5종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객실에는 침구와 주니어 텐트, 스티커 데코를 준비했다.
특히 어린이 고객은 객실 TV로 애니메이션 영상을 시청 가능하다. 자녀가 여러명일 경우, ‘캐치! 티니핑’과 ‘미니특공대’를 모두 원하는 고객을 위한 객실도 준비돼 있다. ‘캐치! 티니핑’과 ‘미니특공대’ 객실을 모두 예약하면 두 객실이 연결된 커넥팅 객실에서 다자녀 가정도 편리하게 ‘키캉스’를 즐길 수 있다.
아이와 함께 온 부모를 위한 구성도 준비했다. 패키지에는 치킨과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 ‘메가 치맥 박스’가 포함돼 여유로운 휴식을 돕는다. 함께 제공되는 식음 크레딧 10만원으로 서울드래곤시티 내에 있는 11개의 F&B 업장에서 취향에 맞는 다이닝을 즐길 수도 있다.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21만1,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는 웰컴 기프트, 객실 데코 등으로 어린이 고객에게 신나는 하루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별도의 치맥 박스, 식음 크레딧을 제공해 부모도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주말이나 다가오는 가정의 달에는 서울드래곤시티 근처에 있는 대형 쇼핑몰, 용산가족공원 등에서 야외 나들이를 즐긴 후에 쾌적한 객실에서 아이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