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웨어 브랜드 나른, 캠페인 영상 조회수 2,000만뷰 돌파
홈웨어 브랜드 나른(NAREUN)이 2022년 신규 브랜드 캠페인 ‘트렁크의시작_나른’의 영상 조회수가 2,0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뮤즈와 함께한 해당 캠페인은 재미있고 독특한 무드로, 실사 버전인 ‘고민하니’와 애니메이션 믹스 버전 ‘액션하니’ 총 두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다.
‘난 오늘 팬티 얘기를 좀 해보려고 해.’와 같이 파격적인 대사로 시작한 영상은 기존 여성용 속옷의 불편함을 꼬집고, ‘여성용 트렁크’의 장점을 어필하며 다소 낯설 수도 있는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강력하게 각인시켰다.
최근 출시된 ‘에브리웨어(Everywear) 파자마 세트’는 기존에 집에서만 있는 잠옷이라는 개념을 깨고, 가벼운 외출 또는 여행지와 같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패셔너블하고 캐쥬얼하게 입을 수 있는 ‘원 마일 웨어’를 표방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2,000만 뷰라는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리며,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며 “내몸긍정주의(Body Positive) 취지를 알리고, 단 한 장에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담는다는 브랜드의 미션에 맞춰 새로운 상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식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온라인 등 온라인에서 고객들을 만나오던 나른은 이달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게 되었으며, 이를 기념해 할인과 입점 인증샷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버스커 버스커 형태, 태국서 프로듀서로 활동 ‘눈길’
-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세종문화회관서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필립스옥션, 홍콩에서 근현대 미술 및 시계 가을 경매 개최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 오는 12월 14일 오픈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5년도 전속작가에 정지원 작가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