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인플루언서가 룩북도…아모레퍼시픽 '지지', 키르시와 화보 공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아모레퍼시픽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지지’가 캐주얼 브랜드 키르시와 함께 화보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지지는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2D 비추얼 인플루언서로, 1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평범한 일상을 공유하며 MZ세대와 소통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화보는 ‘지지와 반려묘 키키의 하루’라는 제목으로, 지지가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로 꾸며진 방에서 사랑하는 반려묘 ‘키키’와 보내는 일상을 표현했다.
특히 해당 화보에서는 지지의 하이틴 감성이 담긴 인테리어와 키르시의 올해 S/S 시즌 아이템들이 조화를 이룬다.
핑크 톤의 첫 번째 방에서는 키르시를 대표하는 체리 라인에 핑크 레그워머와 로우라이즈 데님 스커트를 매치한 지지를 볼 수 있다.
파스텔 민트 톤의 두 번째 방에선 유쾌한 아트웍이 새겨진 두들 체리 라인을 착용했다.
하늘색 톤의 세 번째 방에선 위티버니 라인의 아이템과 하늘색 리본을 매치한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키르시는 화보에서 지지가 착용한 아이템을 지지의 팬들에게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아론 키르시 본부장은 “키르시가 버추얼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룩북을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3D 메타버스의 기초가 된 2D 가상 세계에서 활약 중인 지지가 키르시의 2022년 S/S 시즌 컨셉을 잘 표현해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화보는 지지의 인스타그램과 키르시 홈페이지 및 SNS에서 오는 9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토뉴스] 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포토뉴스] '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이중근 회장, ‘유엔 참전용사 추모의날’ 국민대표 헌화
- “합병 제자리·내수 한계”…티빙, ‘벼랑 끝 확장’
- “더는 안돼” 건설현장 고강도 점검…‘대우·GS·현엔’ 촉각
- 이마트, 3분기 영업익 36%↑…“본업 강화에 성장”
- 셀트리온 또 자사주 매입...서진석 대표 승계 속도?
- 위메프 결국 ‘파산’…1세대 이커머스, 생존 시험대
- 삼성, 세대교체 ‘속도’…새 메모리 수장 나올까
- 교보생명, ‘더블업여성건강보험’ 신규특약 배타적사용권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2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3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4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5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6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7'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8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9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10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