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인플루언서가 룩북도…아모레퍼시픽 '지지', 키르시와 화보 공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아모레퍼시픽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지지’가 캐주얼 브랜드 키르시와 함께 화보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지지는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2D 비추얼 인플루언서로, 1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평범한 일상을 공유하며 MZ세대와 소통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화보는 ‘지지와 반려묘 키키의 하루’라는 제목으로, 지지가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로 꾸며진 방에서 사랑하는 반려묘 ‘키키’와 보내는 일상을 표현했다.
특히 해당 화보에서는 지지의 하이틴 감성이 담긴 인테리어와 키르시의 올해 S/S 시즌 아이템들이 조화를 이룬다.
핑크 톤의 첫 번째 방에서는 키르시를 대표하는 체리 라인에 핑크 레그워머와 로우라이즈 데님 스커트를 매치한 지지를 볼 수 있다.
파스텔 민트 톤의 두 번째 방에선 유쾌한 아트웍이 새겨진 두들 체리 라인을 착용했다.
하늘색 톤의 세 번째 방에선 위티버니 라인의 아이템과 하늘색 리본을 매치한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키르시는 화보에서 지지가 착용한 아이템을 지지의 팬들에게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아론 키르시 본부장은 “키르시가 버추얼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룩북을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3D 메타버스의 기초가 된 2D 가상 세계에서 활약 중인 지지가 키르시의 2022년 S/S 시즌 컨셉을 잘 표현해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화보는 지지의 인스타그램과 키르시 홈페이지 및 SNS에서 오는 9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GC인삼공사 “홍삼, 콜레스테롤 개선 기전 최초 규명”
- 쿠팡, 정부와 ‘AI 유니콘’ 육성…“제2의 쿠팡 키운다”
- “이종 협업 활발”…플랫폼 제휴 전쟁 본격화
- 현대제철, 신사업 자금 마련 속도…“美 제철소 투자”
- 폐렴구균 백신 경쟁 본격화…화이자·MSD 맞대결
- CGV, 체질 개선 나섰지만... CJ 그룹 '밑 빠진 독' 되나
- 통신사, 해킹 공포…“사고 반복 땐 징벌적 과징금”
- 록히드마틴 손잡은 최윤범號 고려아연…“미국 공급망 다변화 이뤄낸 대표 사례”
- 보령, 페니실린 생산기지 증축…“필수의약품 공급 안정성 강화하겠다”
- 롬바드, 메가이더리움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민화 속 따뜻한 나눔…김종숙 작가, 가덕마을 전시관 초대전 개최
- 2“영천 농식품, 세계로”. . .영천시, 농식품 수출 활성화 간담회 개최
- 3의왕시, 출퇴근 전용 프리미엄버스 운행 시작
- 4국민건강보험공단, 소비자단체 대표자 간담회 개최
- 5강원경찰청, 강폴 알람 올해 들어 첫 발령.... 아동 약취·유인 예방, 안전수칙 전파
- 6'그곶에 가고싶다’… 포항시, 맛으로 보는 호미곶 경관푸드 페스타 개최
- 7포항 영일만친구 야시장, 한 달간 10만 명 다녀가 구도심 ‘활기'
- 8포항시, ‘2025 경북 국제 AI·메타버스 영상제(GAMFF)’ 오는 13일 개막
- 9포항시, 첨단 바이오산업 중심지로…2025 경북바이오산업 엑스포 성황리 개막
- 10영천청년축제 ‘재충전 페스타’, 13일 강변 별빛청년 동상 앞에서 열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