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훈 "탐라 천년 해상왕국 만든 제주인 DNA 이어 새 역사 만들 것"

전국 입력 2022-04-09 10:07:24 수정 2022-04-09 10:07:24 금용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무소 개소식…"제주 미래 비전 밝힌다"

오영훈 더불어민주당 제주도지사 예비후보 [자료사진=금용훈 기자]

[제주=금용훈 기자] 6·1 지방선거에 나선 오영훈 더불어민주당 제주도지사 예비후보는 9 오후 2시 '오영훈캠프' 개소식을 갖고, 제주도민과 함께 새로운 미래를 만들기 위한 본격적인 출범에 나선다. 특히 제주특별자치도의 미래 비전으로 내건 6대 핵심 공약을 구체적으로 밝힐 예정이다.

 

오영훈 예비후보 캠프는 이날 오후 2시 제주시 신광로터리에 위치한 사무소(제주시 도령로 142, DJ빌딩 7)에서 캠프 개소식 및 비전 발표 기자회견을 갖는다고 8일 밝혔다.

 

오영훈 예비후보 캠프는 제주도민과 함께 코로나19으로 인한 위기 상황을 이겨내고 새로운 미래를 만들겠다는 뜻으로 '다함께 미래로, 일하는 도지사'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제주도민 속으로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설 계획이다.

 

오영훈 예비후보 캠프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주요 인사들이 축하영상 메시지와 함께 자리를 함께 해 새로운 제주의 미래를 선언할 예정이다.

 

오영훈 예비후보는 이날 제주의 새로운 미래를 위한 특별성명 발표와 함께 출마 선언에서 밝혔던 '새로운 삼다·삼무 시대'를 열어갈 6대 핵심 공약 추진 방향 등을 언론과 제주도민들에게 설명하는 비전 발표회를 갖는다.

 

오 예비후보는 "제주인에게는 탐라 천년 해상왕국을 건설했던 자랑스러운 조상들이 물려준 '불굴의 DNA'가 흐르고 있다"며 "이 같은 제주인의 정신을 이어받아 도민들과 함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jb00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