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 론칭…팝업 매장도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아모레퍼시픽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Longtake)’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롱테이크는 오래 지속되는 향과 더불어 고효능을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우디 향’ 감성과 지속가능 철학을 결합해 클린 뷰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롱테이크의 모든 제품은 목공소에서 사용하고 남은 고목의 톱밥을 재가공한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향료’를 베이스로 사용했다.
편백잎, 검정콩, 장미꽃 추출물 등 식물 유래 효능 성분으로 비건 인증도 받았다. FSC 인증 지류 및 콩기름 잉크를 활용해 재활용 우수 등급의 패키지를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롱테이크는 4월 브랜드 론칭과 함께 먼저 헤어 케어 제품으로 ‘샌달우드 인텐시브 라인’과 ‘블랙티 앤 피그 소프트닝 라인’을 출시한다.
샌달우드 인텐시브 라인은 고영양 극손상 케어 라인이다. 블랙티 앤 피그 소프트닝 라인은 부드럽고 산뜻하게 윤기를 완성하는 데일리 손상 케어 라인이다.
각 라인은 샴푸와 트리트먼트, 헤어 오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은 ‘롱테이크 샌달우드 인텐시브 트리트먼트’다. 깊고 풍부한 ‘우디 머스크 향’이 특징으로, 은은하고 따뜻한 ‘스파이시 노트’ 향과 흙내음이 어우러진다.
아울러 식물성 단백질 3만5,000ppm을 함유해 모발 탄력을 강화하고 끊어짐도 개선한다. 편백나무 유래 특허 성분도 함유해 극손상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주며, 모발 흡수력과 밀착력이 우수하다. 특히 사용 후 하루 종일 기름지거나 처지는 느낌 없이 가벼운 부드러움을 경험할 수 있다.
롱테이크는 하반기에 바디와 핸드 케어 등 라인업을 추가해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라이프스타일 메가 브랜드로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롱테이크는 오는 5월 8일까지 한남동 ‘story A’에서 제품 구매도 가능한 팝업 전시를 운영한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항공, 2분기 영업익 3990억 원…전년 동기 比 3.5% 감소
- 중기중앙회, 2026년 적용 최저임금 결정에 "깊은 유감"
- 삼성중공업, 에버그린에 친환경 선박 'VR 솔루션' 설치
- 티웨이항공, 청소년 진로 탐색 위한 항공진로체험 교육
- 중기중앙회, 제5회 유통상생대회 개최
- 롯데온, 2025년 유통상생대회서 산자부위원장상 표창
- 홍찬욱 코이로 대표, ‘2025 사회적기업의 날’ 고용부 장관 표창
- '고맙당’ 저당고추장, 아마존 프라임 칠리페이스트 1위 달성
- 쿠팡 택배기사 10명 중 6명 ‘주 5일 근무’…CJ는 0.15명 그쳐
- 역전할머니맥주, 인니에 첫 해외 매장…K주점 글로벌 진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