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아워티’ 제로 칼로리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4-19 08:49:23
수정 2022-04-19 08:49:23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이 데일리 과일 블렌딩티 ‘아워티(Our tea)’ 500ml 2종을 제로 칼로리로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워티’ 500ml는 세계 3대 홍차인 우바산 홍차와 과일을 맑게 우려내 블렌딩한 RTD(Ready-To-Drink) 티 음료다. 아워티 티백을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페트 음료 타입으로 구현했다. 출시 후 매년 평균 80% 이상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리뉴얼된 아워티 500ml는 제로 칼로리다. 칼로리를 기존 80~85kcal에서 0kcal로 줄였다. 병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기존보다 슬림한 병에 과일의 풍미를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은 2종이다. ‘오렌지 자몽 블랙티’는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에 오렌지와 자몽을 블렌딩했다. ‘레몬 얼그레이 티’는 우바산 얼그레이티에 레몬을 블렌딩 해 깔끔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쟈뎅 관계자는 “최근 헬시 트레저 트렌드에 맞춰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정재헌 SKT CEO, 연말 통신 현장 점검…"품질·보안 원칙 지켜야"
- LG디스플레이, 세계 최고·최초 모니터용 OLED 대거 공개
- LG전자, 뉴욕·런던서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 공개
- 對중남미 3국 자동차 수출 53% 늘어…신흥시장 부상
- CES 2026서 韓기업 최다 혁신상…첨단 기술 리더십 확인
- 올해 한국인 가장 많이 쓴 SNS는 유튜브·카톡
- 韓조선, 수주 실적 양호…점유율 20%대 회복
- 현대백화점 판교점, 연매출 2조 돌파…국내 최단기간
- 명동 신세계스퀘어, 연말 '카운트다운 쇼' 메인무대 변신
- 패션플랫폼, 뷰티 사업 확대 속도…인디 브랜드 육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재헌 SKT CEO, 연말 통신 현장 점검…"품질·보안 원칙 지켜야"
- 2LG디스플레이, 세계 최고·최초 모니터용 OLED 대거 공개
- 3LG전자, 뉴욕·런던서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 공개
- 4對중남미 3국 자동차 수출 53% 늘어…신흥시장 부상
- 5CES 2026서 韓기업 최다 혁신상…첨단 기술 리더십 확인
- 6올해 한국인 가장 많이 쓴 SNS는 유튜브·카톡
- 7韓조선, 수주 실적 양호…점유율 20%대 회복
- 8현대백화점 판교점, 연매출 2조 돌파…국내 최단기간
- 9은행권 새해 가계대출 완화 조짐…당국 "현 기조 유지해야"
- 10명동 신세계스퀘어, 연말 '카운트다운 쇼' 메인무대 변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