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아워티’ 제로 칼로리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4-19 08:49:23
수정 2022-04-19 08:49:23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이 데일리 과일 블렌딩티 ‘아워티(Our tea)’ 500ml 2종을 제로 칼로리로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워티’ 500ml는 세계 3대 홍차인 우바산 홍차와 과일을 맑게 우려내 블렌딩한 RTD(Ready-To-Drink) 티 음료다. 아워티 티백을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페트 음료 타입으로 구현했다. 출시 후 매년 평균 80% 이상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리뉴얼된 아워티 500ml는 제로 칼로리다. 칼로리를 기존 80~85kcal에서 0kcal로 줄였다. 병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기존보다 슬림한 병에 과일의 풍미를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은 2종이다. ‘오렌지 자몽 블랙티’는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에 오렌지와 자몽을 블렌딩했다. ‘레몬 얼그레이 티’는 우바산 얼그레이티에 레몬을 블렌딩 해 깔끔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쟈뎅 관계자는 “최근 헬시 트레저 트렌드에 맞춰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고려대 창업지원단, '스파크랩'과 초기창업패키지 특강 진행
- 돈블랑1001·돈블랙1001 와인, 한돈 페스타서 화제
- 액셀러론, 랩오투원과 협력…LOREKA360°로 디지털 전환 가속
- 삼성SDI, 3분기 영업손실 5913억원
- 티머니, 서울시 9호선과 태그리스 시범서비스 MOU 체결
- 세븐일레븐, 도시락 리뉴얼 및 단종 인기 상품 재출시
- LG전자, AI 데이터센터 냉각솔루션 ‘액침냉각’으로 확장한다
- 에어서울, 단독 노선 요나고 재운항 2주년 맞아
- 경동나비엔, ‘한국품질만족지수’ 6개 부문 1위
- 한국앤컴퍼니그룹, 그룹 첫 홍보 영상 공개…“묻고 실행하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BI저축은행, 대구지점 이전 기념 연 7.2% 정기적금 특판
- 2美 생식의학회 ‘차광렬 줄기세포상’ 멜버른대 케이티 아이어스 교수 수상
- 3부산교육청 교직원들, 업무 자동화 아이디어 '반짝반짝'
- 4티머니-서울시메트로9호선, 태그리스 시범서비스 업무 협약
- 5KB국민카드,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마카오 에디션’ 출시
- 6미래에셋증권, '미국주식 데이마켓 서비스' 재개…"하루 23시간 거래"
- 7고려대 창업지원단, '스파크랩'과 초기창업패키지 특강 진행
- 8서울대어린이병원, '개원 40주년 기념 국제심포지엄' 개최
- 9돈블랑1001·돈블랙1001 와인, 한돈 페스타서 화제
- 10주가조작 합동대응단, '미공개정보 이용' 혐의 NH투자증권 압수수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