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버거, ‘더블치즈 베이컨 시그니처’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4-19 08:48:46
수정 2022-04-19 08:48:46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신메뉴 ‘더블치즈 베이컨 시그니처’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더블치즈 베이컨 시그니처’는 노브랜드 버거 판매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NBB 시그니처’에 훈연향과 베이컨을 더한 제품이다. 일반 버거 대비 20% 이상 두꺼운 노브랜드 버거의 패티에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와 아메리칸 치즈를 두 장 넣어 정통 아메리칸 수제버거의 맛을 구현했다. 가격은 단품 4,300원, 세트 6,200원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브랜드 슬로건 ‘왜 더 내? 이걸로 충분해’에 맞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포스코, 기술 축제 ‘테크포럼’ 개최…장인화 "혁신 기술로 위기 돌파"
- 제주항공 "1~10월 중국노선 누적 탑승객, 지난해 추월"
- 롯데GRS, ‘한국에너지대상’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 현대百·홈쇼핑·그린푸드,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서 ‘1~2위’ 석권
- 쿠팡, 리빙용품 할인전 ‘와우더리빙쇼’ 진행
- NHN클라우드, ‘AES 글로벌 어워드’ 금상 수상
- NHN ‘한게임 로얄홀덤’, 신규 오프라인 대회 성료
- GS25, 4000원대 미니케이크·1만원대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 한전, K-전력기술로 북미 전력망 시장 진출
- 네이버, ‘시티스케이프 글로벌 2025’서 도시혁신 방안 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스코, 기술 축제 ‘테크포럼’ 개최…장인화 "혁신 기술로 위기 돌파"
- 2제주항공 "1~10월 중국노선 누적 탑승객, 지난해 추월"
- 3롯데GRS, ‘한국에너지대상’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 4현대百·홈쇼핑·그린푸드,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서 ‘1~2위’ 석권
- 5쿠팡, 리빙용품 할인전 ‘와우더리빙쇼’ 진행
- 6NHN클라우드, ‘AES 글로벌 어워드’ 금상 수상
- 7NHN ‘한게임 로얄홀덤’, 신규 오프라인 대회 성료
- 8GS25, 4000원대 미니케이크·1만원대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 9한전, K-전력기술로 북미 전력망 시장 진출
- 10네이버, ‘시티스케이프 글로벌 2025’서 도시혁신 방안 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