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일본 소주 시장 공략 나선다

경제·산업 입력 2022-04-19 09:03:46 수정 2022-04-19 09:03:46 문다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하이트진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하이트진로가 일본 소주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하이트진로는 일본 내 신규 참이슬 TV광고를 집행하고신제품 참이슬톡톡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공격적인 현지 마케팅으로 지난해 이어 올해도 판매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다양한 활동으로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  

 

먼저 신규 참이슬 TV 광고를 시작한다지난해 12월 한국 로맨스 드라마를 패러디한 참이슬 광고가 누적 조회수 347만회를 기록하며 큰 이슈가 됐다여세를 몰아 2탄을 제작일본 전국에 TV광고를 진행한다

 

신제품 참이슬톡톡’ 출시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참이슬톡톡은 청포도와 자두’ 2종이다용량 275ml, 알코올 도수 5%로 탄산이 가미된 리큐르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2020년 일본 소주 시장 반등에 성공했다지난해 일본 소주 수출액은 전년비 약 27% 증가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일본 내 성장 비결은 현지화 전략이다특히 가정채널 공략이 주효했다세븐일레븐미니스톱 등 전국 편의점과 일본 최대 슈퍼체인 이온그룹로손 등 로컬 매장에 참이슬청포도에이슬 등 주요 제품을 입점시켜 소비자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일본의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한국의 소주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영업력 확대로 일본 시장 내 주류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