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다이어트 건기식 ‘메타그린 슬림업’ 출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체지방 관리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슬림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누적 판매 700만개를 돌파한 바이탈뷰티 메타그린의 새로운 라인업이다. 다이어트에 핵심인 체지방 감소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제품으로, 식사 후 체지방을 잡는 녹차추출물과 식이 관리에 꼭 필요한 비타민C, 판토텐산 등을 함유했다.
특히 녹차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 체지방, 허리둘레 등 균형 잡힌 몸을 위한 핵심이 되는 9가지 신체 지표를 개선함이 확인된 바 있다.
또한, 판토텐산은 식사로 섭취한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을 에너지로 전환시키는 엔진 같은 역할을 수행해 식이 대사에 필요한 영양소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카페인 저감화 공정을 거친 녹차추출물만을 사용해 카페인 섭취에 부담이 적다. 여기에 정제를 코팅하기 위한 이산화티타늄,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이산화규소, 결정셀룰로오스 등 식품 첨가물 4가지를 사용하지 않고 장용성 코팅을 적용해 위에서 녹지 않아 부드럽게 섭취 가능하다.
바이탈뷰티는 메타그린 슬림업 출시와 함께 신규 디지털 광고 영상 및 화보도 공개했다. 반복되는 멜로디로 구성된 중독성 있는 배경 음악과 ‘빠진다’는 중의적 표현으로 제품의 특장점을 전달한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즐겁게 건강 관리를 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발맞춰 무작정 절제하는 방식의 무리한 다이어트 보다는 맛있으면서도 몸에 좋은 음식과 함께하며 즐겁게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은 이날부터 아모레몰을 시작으로 바이탈뷰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토뉴스] 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포토뉴스] '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이중근 회장, ‘유엔 참전용사 추모의날’ 국민대표 헌화
- “합병 제자리·내수 한계”…티빙, ‘벼랑 끝 확장’
- “더는 안돼” 건설현장 고강도 점검…‘대우·GS·현엔’ 촉각
- 이마트, 3분기 영업익 36%↑…“본업 강화에 성장”
- 셀트리온 또 자사주 매입...서진석 대표 승계 속도?
- 위메프 결국 ‘파산’…1세대 이커머스, 생존 시험대
- 삼성, 세대교체 ‘속도’…새 메모리 수장 나올까
- 교보생명, ‘더블업여성건강보험’ 신규특약 배타적사용권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2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3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4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5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6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7'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8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9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10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