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마루, 신메뉴 ‘더블링 양념∙간장치킨’ 출시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치킨마루’가 봄을 맞이해 신메뉴 ‘더블링 치킨’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블링 치킨’은 두 개의 소스 조합으로 두 배의 맛을 낸다는 의미를 담아 ‘더블링 양념’과 ‘더블링 간장’으로 구성된 2종으로 고객의 입맛과 취향에 맞게 선택하는 재미를 더했다.
‘더블링 양념치킨’은 치킨마루 고유의 달콤한 양념치킨 위에 스윗어니언 소스를 가미한 신메뉴로 매콤달콤한 양념 소스에 스윗어니언 소스를 더해 상큼하고 부드러운 두 가지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더블링 간장치킨’은 간장치킨 위에 스윗어니언 소스를 뿌리고 청양고추를 듬뿍 얹은 메뉴다. 바삭한 튀김 옷에 입혀진 간장 특유의 짭짤한 맛에 상큼달콤한 부드러움이 가미된 스윗어니언 소스로 단짠의 맛을 구현했다. 여기에 느끼함을 잡아줄 알싸한 청양고추를 더해 맛의 완성과 더불어 톡톡 튀는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번 신메뉴 2종은 전국 치킨마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배달 앱을 통해서 할인된 금액으로도 주문 결제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치킨을 즐기기 좋은 계절인 봄을 맞이하여 가족, 연인,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호불호 갈리지 않는 신메뉴 2종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치킨, 사이드 메뉴를 연구, 개발하여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마루는 이달의 소녀 인기 멤버 ‘츄’를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TV-CF, PPL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루킨스, '투스텝 슬로우에이징 루틴' 제안…세럼·크림 론칭
- 2"안전은 모든 업무의 기본"…부산도시공사, 'BMC 안전골든벨' 열어
- 3곡성군수 검찰 송치, 조국혁신당 "민주당 차원 진상조사 징계" 촉구
- 4대동
- 5대동, 사업운영총괄 신설…나영중 부사장 승진
- 6하나증권, '미국주식 주간 거래 이벤트' 진행
- 7신세계면세점 ‘2025 감사제’ 돌입…中 블랙프라이데이 공략
- 8롯데마트, 헬스앤뷰티 기획전 ‘뷰티플렉스’ 진행
- 9삼성증권 AT WORK, 법인 임직원 고객 10만명 돌파
- 10금호타이어, 2025 현대N페스티벌서 '타이어·드라이버·팀 챔피언’ 3관왕


































































댓글
(0)